이케어 행거 리가(RIGGA) 조립 후기, 호파 원목 옷걸이 추천

이케어 행거 리가(RIGGA) 조립 후기, 호파(HOPA) 원목 옷걸이 추천

이케아에서 판매중인 행거 리가 입니다. 물리그(MULIG)라고 9,900 원짜리 더 저렴한 행거도 있는데 아래 받침대가 있고 높이를 최대 6단계까지 더 올릴 수도 있어서 리가로 구입하였어요. 이케어 행거 리가 가격은 29,900원입니다.


이케아 행거



행거라 부품이 매우 심플 심플합니다. 조립 예상 시간 5~10분 정도인 것 같네요. 저도 정말 빨리 끝냈습니다.



구성품은 위와 같고 받침대 조립하고 위에 지지대 세워주면 끝이더라고요. 이케아 조립 설명서 순서대로 따라서 조립하니 어렵지도 않고 정말 빨리 끝냈습니다.



이케아 행거 리가


완성 된 이케어 행거, 리가의 모습! 옆에 보이는 홀이 높이 조절할 수 있는 구멍이고요. 높이 조절도 쉽더라고요. 자주 입는 옷을 걸어두려고 샀는데 딱 좋은 것 같아요. 스쿠브(SKUBB) 수납함도 걸어둘까 생각중인데 옷걸이만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네요. 


IKEA HANGER RIGGA



날씨가 더워서 침대에서 방출된 리락쿠마 인형.... 이케아 옷걸이는 호파(HOPA)입니다. 옷 자국 안 남고 옷걸이 방향도 돌릴 수 있고 무엇보다 5개에 2,900 원인 가성비 최고입니다. 부메랑은 8개 5,900원인데 조금 더 부드럽더라고요. 전 저렴한 호파로 가져왔습니다. 매장 가시는 분들은 만져보고 까슬함이 덜 한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이케아 행거 리가 조립 끝

조립 난이도: 하

가격: 29,900 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