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시어서커 베개커버, 깃털 베개 구입기

무인양품 시어서커 베개커버, 깃털 베개 구입기

강남역 무인양품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아로마 디퓨저가 세일하고 있어서 매일같이 살까 말까 고민 중에 있는데요. 일단 한 번 더 참아보기로 하고 당장 필요한 베개솜과 베개커버만 구입하기로 합니다. 강남역 무인양품은 지하 1층 남성복, 문구류가 있고 1층은 여성복, 2층은 식료품, 생활잡화, 식료품, 3층이 침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무인양품


강남 무인양품


여름이다 보니 시어서커 소재의 이불 침구로 꾸며진 무인양품... 살짝 까슬한 시어서커 재질이 땀이 나도 몸이 달라붙지 않아 여름엔 좋더라고요. 무인양품 침구는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느낌이라 늘 구매욕을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무인양품 패브릭


요 제품은 소재가 마와 면이 반반 섞인 격자무늬의 서커 패브릭이더라고요. 6월 21일까지 서커 패브릭 침구류는 15%씩 할인하고 있습니다.


무인양품 베개커버


패브릭 소재에 따라 5가지 종류의 매트리스, 베개 커버가 있었고요. 위 사진 왼쪽에 보이는 제품은 오가닉 삼중가제 침구 시리즈인데 이 제품도 부드러워 구매할까 고민되더라고요. 이 제품도 가격인하 판매중이었습니다.


무지 베개 커버


오늘 구매한 무인양품 서커 베개커버! 서커 면 100%인 줄무늬 모양의 패브릭과 면과 마가 반반씩 섞인 격자 무늬 패브릭이 있었습니다. 두 제품 모두 2장 이상 구매시 15 % 세일하고 있더라고요.


무인양품 베개솜



베개는 깃털만 들어있는 깃털 베개와 깃털, 솜털이 반반 섞인 다운베개 두가지 있었고요. 우레탄폼 베개는 매장에 없더라고요. 베개 사이즈는 50x70, 43x63 cm 사이즈가 있었습니다. 43 사이즈가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베개이고 50은 큰 베개입니다.



무인양품 깃털 베개


제가 구입한 무인양품 베개솜은 깃털베개입니다. 사실 깃털이 베개 면사이로 많이 보이는게 싫어서 다운베개 사려고 했는데 제품 빼내다 잘못 들고 왔나봐요. 그냥 쓰기로 합니다. 43x63 사이즈이고 가격은 17,000 원입니다.



베개 커버는 면 서커 제품으로 구입했고요 오프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로 각각 1장씩 구입했습니다. 15% 할인받으니 개당 12,660원이네요.



깃털 베개에 면 서커 커버를 씌워준 모습. 한번 세탁하고 다림질까지 해주면 더 예쁠 것 같습니다. 베개는 툭툭 치면 부풀어서 높아 보이는데 누르면 푹 꺼집니다. 낮은 베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낮은 베개를 좋아하는 편이고 머리에 베고 잘 때 푹 꺼지는 느낌을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사용한 지 얼마 안 돼서 목 아프거나 그런 건 잘 모르겠고요. 현재까진 가볍고 편합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컬러, 소재감이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오프화이트 컬러에 씌워준 사용중인 베개 솜은 너무 꺼져서 커버가 널널하네요. 무인양품 시즌오프 기간 때 베개 솜 하나 새로 장만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산 무인양품 면 서커 베개 커버는 정말 추천해 드리고요. 베개 솜은 아무래도 수면 건강에 직결되는 문제이니 매장에서 한번 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처럼 베개를 안 베고 잔다거나 낮은 베개를 선호하시면 온라인에서 구매하셔도 문제는 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