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레이디엠 뉴욕 IFC몰점 테이크아웃

홍콩 레이디엠 뉴욕 IFC몰점 테이크아웃

드디어 홍콩 IFC몰에 입점한 레이디엠 뉴욕 매장에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매장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고객이 끊이질 않더군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크레이프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가 되었습니다.


홍콩 레이디엠


ladym hongkong


이른 오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다행히 줄서서 구매하지는 않았고요. 테이크아웃을 할 예정이라 어떤 케이크를 살지 쭉 본 뒤 오른편에 있는 카운터에서 구매 주문을 하였습니다.



레이디엠 크레이프


크레이프 케이크


막상 레이디엠 케이크를 보니 정말 뭘 사야할지 모를 정도로 하나같이 맛있어 보였습니다. 일단 가장 무난한 크레이프 케이크와 더불어 얼그레이 크레이프 케이크가 있길래 함께 구매하기로 하였네요. 크레이프 종류는 그 외 녹차 밀페 크레이프와 로즈 밀페 크레이프가 있었습니다.



1조각씩 구매하였는데 사실 1조각만해도 가격이 정말 비싸더군요. 제가 구매한 얼그레이 밀페 크레이프는 1조각당 무려 75홍딸 한화로 만원이 조금 더 넘어가는 금액입니다. 그 밖에 시그니처 밀페 크레이프와 스트로베리 밀페유 조각 케이크를 구매하였습니다.





레이디엠 매장 반대편에는 작지만 케이크를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긴 합니다. 직원분이 계속 깨끗하게 관리하고 서빙하는 모습이 보였고요. 전 테이크아웃해서 이제 숙소로 돌아갑니다.








콘래드 홍콩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퍼시픽플레이스 내부로 들어가지 않고 외부 입구로 한번 들어가보았는데요. 완전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돌아오는 길 숙박내내 한번도 이용하지 못한 콘래드 홍콩 수영장도 멀리서나마 보았는데 괜히 아쉽더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구입해 온 레이디엠 뉴욕 케이크를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