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4성급 호텔 하얏트 리젠시 숙박기

일본 후쿠오카 하얏트 리젠시 하카타역 4성급 호텔

 계획에 없던 후쿠오카 여행을 급히 떠나게 되었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이기도 하고 가장 무난하면서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 후쿠오카가 아닌가 싶네요. 워낙 많이 다녀와서 그런지 계획없이 떠나도 늘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만 매년 후쿠오카 여행의 인기가 높아지다보니 숙소 비용이 증가하고 있다는걸 체감중입니다. 이번 여행도 그랜드 하얏트를 예약하려고 보았더니 1박에 50만원 육박하더군요. 후쿠오카 시내에만 있을 예정이라 이번엔 하얏트 리젠시에 머무르기로 하였습니다.




후쿠오카 하얏트 리젠시





후쿠오카 하얏트 리젠시는 하카타역 뒷쪽 라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 워낙 거리가 가까워 택시를 이용해 호텔로 도착하였습니다. 10분 조금 더 걸렸던걸로 기억하네요. 4성급 호텔이지만 다소 노후된 곳이라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신더군요. 올 5월부터 호텔 공사가 들어간다고 들었는데 리뉴얼 전 한번 이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fukuoka hyatt regency







호텔 외관과 내관이 독특하여 사진을 여러장 찍어보았습니다. 결혼식이나 연회 등 행사가 잦은 곳이기도 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 바로 옆에 있는 빵집도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투숙객에게는 10% 할인쿠폰도 주니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크로와상이 매우 맛있습니다.









후쿠오카 하얏트 리젠시 체크인을 하고 1123호에 배정을 받았습니다. 13층까지 있고 6층에 해피아워, 칵테일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가 있습니다. 호텔 체크인을 하면 룸키를 주는데 이곳은 독특하게 열쇠를 줍니다. 호텔이 리뉴얼되면 이부분도 바뀌겠지요? 오랜만에 보는 열쇠라 그런지 정감이 들더군요. 









하얏트 리젠시 어메니티


룸에 들어서면 바로 왼쪽에 배쓰룸이 있고 오른편엔 옷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ACCA KAPPA라는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고 바디 로션이 흡수가 빨라 만족스럽더군요. 1층 로비에 어메니티 샘플이 추가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헤어팩, 바디젤, 클렌저 등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후쿠오카 하얏트 리젠시에는 아쉽게도 네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하지 않더군요. 열심히 클럽라운지를 방문해야했던 이유... 대신 녹차와 호지차가 있습니다. 냉장고 안의 공간도 꽤 넉넉해서 밖에서 사온 음료를 넣어두기 좋았네요.




미니바 옆 협탁 서랍을 열여보면 이렇게 잠옷과 샤워가운이 들어있습니다.





일본 호텔치고는 룸 크기는 큰 편입니다. 그런데 호텔 외관이나 내관에 비해 룸 컨디션에서 노후가 많이 되었다는 것이 느껴지더군요. 커튼도 칙칙하고 난방소리도 다소 컸습니다. 개인적으론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다른 호텔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다고 느껴질 정도였네요.




커튼도 열고 조명을 켰더니 그래도 룸 내부가 좀 예뻐보이네요. 데스크에 거울이 있는 것도 편리했습니다.


후쿠오카 하얏트 리젠시



제가 머물렀던 후쿠오카 하얏트 리젠시 1123호룸의 뷰입니다. 바로 앞에 공원이 있습니다. 확실히 하카타역 뒷편에 위치하다 보니 주변이 조용했고 조금만 걸어도 맛집이 많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숙소 근처에 위치한 우동, 모츠나베, 장어 맛집을 다녀왔는데 조만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