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힐튼 호텔 크리스마스 이브 예약기 - 호캉스

부산 힐튼 호텔 예약기

 이제 부산 힐튼 호텔 크리스마스 이브 예약기를 올릴 차례가 왔네요. 저는 부산 힐튼 호텔이 오픈하기를 2016년부터 오매불망 기다렸던 사람입니다. 2016년에 처음으로 글을 올렸을 때 2017년 4월에 오픈한다고 했었죠. 그러다가 한차례 연기가 되어서 "부산 힐튼&해운대 아난티 2017년 9월로 연기" 글을 올린 적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최종적으로는 2017년 7월에 개장을 하게 됩니다.



부산 힐튼 호텔 오프닝 특가

 참고로 힐튼 아너스 공식홈페이지에서 2017년 5월부터 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제가 그 당시에 "부산 힐튼호텔 예약 가격, 겨울 성수기 1박에 13만원?" 이라는 주제로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휴가를 내기가 힘들어서 저는 그렇게 좋은 가격을 눈 앞에 두고도 예약을 할 수 없어서 눈물을 흘려야만 했습니다. 이게 일에 매여있다 보니 좋은 가격이 와도 갈 수가 없는게 안타깝네요.



힐튼 호텔 크리스마스 이브 예약 가격은?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부산 힐튼 호텔의 초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브로 예약을 했습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열리는걸 보고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제가 언제 예약을 했는지 알 수 없어서 confirmation 이메일을 보니 2017년 3월 19일에 예약 메일이 도착해 있더군요.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이브라 그런지 가격이 사악합니다.


부산 힐튼 호텔


 보시다시피 킹 디럭스 룸으로 예약했는데 가격이 세금 포함 38만 5천원이나 하더군요. 어지간해서는 저 가격이면 저는 잘 안가는편인데 부산 힐튼은 꼭 가보고 싶어서 예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약 하는 김에 다음 여행기에도 나오겠지만 2018년 1월 1일 신년도 함께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실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기 한두달 전에 이미 전 객실이 풀부킹 되는 바람에 저는 예약을 잘 한 셈이 되었죠. 마지막에 제가 확인했을 때 가격이 80만원이 넘어갔으니까요. 그럼 부산 힐튼 호텔 크리스마스 이브 숙박기도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