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힐튼 부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애프터눈티 티서비스

힐튼 부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애프터눈티

 부산 힐튼 호텔 아난티코브를 한바퀴 산책하고 오니 어느덧 애프터눈티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10층 로비에서 체크인 할 때  12월 24일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장소를 1층 볼룸에서 진행한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라고 하는 티서비스와 칵테일아워 또는 해피아워라고 하는 이브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애프터눈티 세트 같은 건 10층 맥퀸즈 라운지 (McQUEEN'S Lounge)에서 따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힐튼 부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층 통로를 따라서 쭉 오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사용되는 볼룸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성수기라서 사람이 많아서 이렇게 큰 장소로 이동을 한 것 같습니다. 창문 밖으로 채플로 사용되는 곳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너머로 바다가 보이네요.


힐튼 부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힐튼 부산 이그제큐티브



 개인적으로 이곳은 분위기가 너무 탁 트여서 안락한 기분이 들지 않더군요. 원래 라운지를 이용하고 싶었는데 성수기라 이곳을 이용해야 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탄산과 과일 주스가 보입니다.



힐튼 부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힐튼 부산 라운지 애프터눈티


힐튼 부산 라운지 애프터눈티


 아무래도 애프터눈티다 보니 다양한 쿠키들과 미니 크로와상 샌드위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 푸드들이 있었습니다.


부산 힐튼 라운지 애프터눈티


부산 힐튼 라운지


 이렇게 먹을 음식을 가지고 와서 하나씩 먹어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들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저도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아서 요기할 정도로만 가지고 왔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기고 나서 채플을 진행하는 장소를 잠시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그 옆의 넓은 광장으로 나와서 경치를 구경합니다. 





 이제 오후 5시가 넘어가니 인피니티풀에서 놀고 있던 사람들이 전부 들어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피니티풀을 즐기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구경만 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다음주에 신년으로 놀러와서는 인피니티풀까지 즐길 수 있었네요. 사람들이 아난티코브 해안가에 만들어 둔 산책로를 따라서 산책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저희도 저 길을 따라서 한바퀴 둘러보고 왔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