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티비리뷰단 티비스토리(TVSTORY) 당첨, 푹(POOQ) 리뷰단

 개인적으로 티스토리를 이용한지 10년차가 되는 것 같습니다. 초기에 만들었던 블로그들은 다 사라지고 지금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는 세번째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가 다음으로 이동하게 된 뒤에 다음에서 꾸준히 티스토리를 키워왔지만 최근 1-2년 간은 다음에서 티스토리를 그냥 내버려두는게 아닌가 싶을때도 많았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는 HTTPS 업데이트도 해주는 등 신경을 써주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거기에 추가로 티스토리에서 오랜만에 이벤트 공지도 올리더군요.



바로 티스토리에서 티스토리 TV리뷰단인 TVSTORY를 모집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이벤트는 다음이 POOQ(푹)과 함께 손을 잡고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TV리뷰를 할 수 있는 이용권과 방송국 리워드를 준다고 하네요. 저도 오랜만의 이벤트라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신청부터 하고 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운이 좋게도 티비스토리 리뷰단에 제가 당첨이 되게 되었습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셨으니 앞으로도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티스토리도 이번을 기회로 조금 더 다양한 이벤트나 활동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럼 아래는 티비스토리 리뷰단의 활동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떤 활동을 해야 하나요?

1. TV 프로그램 리뷰를 주 1회 이상 발행해주세요. 방송국과 프로그램은 무엇이라도 상관없습니다.

2. 비정기적으로 스팟 미션이 나갑니다. 스팟 미션은 특정 프로그램에 대한 리뷰 작성입니다. 스팟 미션을 수행하면 방송국에서 제공하는 리워드 지급 대상이 됩니다. (리워드는 방청권, 시사회 초대권 등 다양하게 구성됩니다. 리워드 각각의 특성에 따라 전원에게 지급되기도 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기도 합니다.)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6개월간 POOQ(푹) 무제한 이용권 제공. TVSTORY로 선정된 전원에게 활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POOQ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2. 스팟미션 리워드 제공. 스팟 미션에 따라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3. 활동 기간 중 우수 콘텐츠에 대한 시상을 진행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