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추천 하얏트리젠시 호텔 클럽 디럭스룸

오사카 호텔추천 하얏트 리젠시 호텔 클럽 디럭스룸

 오사카 호텔 추천 시리즈 하얏트 리젠시 호텔편입니다. 예전에 제가 소개해드린 오사카 우메다 힐튼 호텔편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힐튼 호텔은 우메다역에 붙어 있어서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하얏트 호텔의 경우 위치는 떨어져있지만 일본 호텔답지 않게 객실의 크기가 커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변 풍경도 탁 트인 항구가 보여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커튼을 열어놓으면 전면 유리로 항구의 모습이 보입니다. 채광이 잘 들어와서 객실이 화사하고 예쁘게 보이더군요.


오사카 호텔추천 하얏트리젠시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호텔 클럽 디럭스룸


오사카 하얏트 호텔 클럽 디럭스룸


 객실 문을 열고 거실로 가기 전에 화장실과 욕실로 가는 통로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화장대와 함께 거울이 보입니다. 이곳은 욕조와 세면대 샤워부스와 화장실이 함께 있습니다. 상당히 커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세면대가 깔끔하고 마음에 들더군요.


오사카 하얏트 호텔 어매니티


 어매니티는 Portico이고 바디로션, 샴푸, 린스, 바디젤, 비누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향긋한 시트러스향이 나더군요.


오사카 하얏트 호텔 욕조


 욕조는 창문으로 밖을 볼 수 있어서 개방감은 좋았지만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그래도 욕조가 있다는게 어딘가요. 여독을 풀기에는 따뜻한 욕조물을 받아 놓고 그 안에 들어가는게 최고죠. 제일 좋은건 온천탕이지만 말입니다. 온천에 가고 싶어지네요. (웃음)



오사카 하얏트 호텔 주변풍경




 창문 밖의 풍경입니다. 항구에 커다란 유람선으로 보이는 배가 정박해 있습니다. 후지X70 카메라의 다양한 필터 기능을 이용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반대편으로는 공단으로 보이는 풍경이 보입니다. 트럭들이 항구 주위를 바쁘게 돌아다니는 모습이 보이네요.


오사카 하얏트 호텔 뉴트램


오사카 하얏트 호텔 대중교통


 하얏트 호텔 바로 아래에는 이번 여행의 교통을 책임지고 있는 뉴트램이 바쁘게 돌아다닙니다. 참고로 뉴트램은 색깔이 다양해서 지켜보는 재미가 있더군요. 미니어쳐 모드로 사진을 찍으니 정말 모형 장난감처럼 보이네요. 약간은 한적한 분위기의 숙소를 원하신다면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을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8.08.08 23:31 신고

    일본 호텔치고 정말 넓네요! 가격은 어떤가요?

    • 2018.08.26 00:18 신고

      저는 1박당 12만원 정도에 갔는데요 ㅎㅎ 그 당시에 포인트 앤 캐쉬를 사용하면 17만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한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chemistyworld.tistory.com/36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