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성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USJ 전국더리얼 관람기

오사카성 USJ 전국더리얼 관람기

 여행 3일차는 오사카성에서 조금 특별한 공연을 관람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주최하는 전국더리얼 오사카성 일루미네이션쇼 입니다. 지난번 여행에선 낮의 청량한 오사카성의 모습 밖에 보질 못해 야경이 너무나 보고 싶었거든요. 오사카성 USJ 전국더리얼 티켓은 한국에서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게 구입했습니다. 이메일로 티켓 교환권이 오는데 이건 오사카성 전국더리얼 매표소에서 교환했습니다. 관람 구역마다 가격이 다른데 좌석 배정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집니다. 


오사카성 USJ 전국더리얼 관람기


오사카성 USJ 전국더리얼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가는 날이 장날이었을까요? 이날 오전에는 비가 오질 않았는데 오후부터 갑작스레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더군요. 전국더리얼이 야외공연이라서 비 때문에 공연이 취소되진 않을까? 노심초사 했습니다. 다행히 폭우가 아니라서 공연은 그대로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전국더리얼



 전국더리얼 공연은 오사카성 앞의 니시노마루 정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비가 와서 우비를 입고 다니는 분들도 있고 우산을 쓰고 다니는 분들도 보입니다. 작년 여름에 왔을 때 정말 더웠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는 비가 오고 있네요.


오사카성 니시노마루


오사카성 니시노마루 정원


 공연장 밖의 대기 장소에는 노점상들이 있어 간단히 배를 채우기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비가 많이 오기도 했고 아직 공연까지 시간이 1시간 가량 남아 있어서 오사카성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표는 전국더리얼 S석이었습니다. 성인 1인당 2980엔 정도 했네요. 스타벅스에서 따뜻한 라떼와 함께 몸을 녹이고 있으니 금방 공연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오사카성 야경


오사카성 밤산책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오사카성 입구 입니다. 라이트업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운치 있고 예쁘더군요. 이 날 비가 와서 공연을 구경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관광객들이 없어서 한산했습니다. 이런 분위기도 좋더군요.




 공연이 시작되기 전 노점상의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곳곳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있었습니다. 이 날 날씨가 꽤 쌀쌀했는데 곳곳에 난로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곧 입장시간이 되었다는 소리와 함께 공연장 입구에서 표를 보여주고 입장했습니다.


전국더리얼


 공연장 내에서의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일단 사진을 한장 찍어두었습니다. 저기 뒤에 보이는 오사카성을 배경으로 오늘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더리얼은 사나다 유키무라 장군의 마지막 일대기를 다루고 있는 공연입니다. 시작은 겨울의 진에서 시작해서 도쿠가와 이에야스군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사나다 유키무라 장군의 최후를 장식하는 무대인 여름의 진으로 끝이 나게 됩니다.



오사카성 전국더리얼


오사카성 레이져쇼


오사카성 공연


 공연이 끝난 후에는 이렇게 배우들이 나와서 한명씩 소개를 합니다. 개인적으로 역시 유니버셜 스튜디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훨씬 좋았고 배우들의 연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오사카성에 레이저쇼로 다양한 배경이 생길때마다 감탄을 하면서 공연을 지켜봤습니다.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오사카성


 전국더리얼 공연이 모두 끝난 후에 오사카성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전체 공연 시간은 한 30분 정도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오사카성에서의 좋은 추억을 뒤로 하고 이제 숙소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