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디저트 맛집 추천!

오사카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맛집 추천!

 오사카 여행을 계획했을 때 한번 더 먹어보고 싶었던 디저트가 있었습니다. 작년에 오사카 여행을 왔을 때 파블로와 리쿠로 오지상을 둘 다 경험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가 강한 인상을 남겼기에 이번 여행에 한번 더 도전해보고 싶었습니다. 리쿠로 오지상에서는 갓 구워서 따뜻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리쿠로 오지상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에 있는 리쿠로 오지상을 방문했습니다. 오사카 시내 곳곳에 매장이 있으니 원하시는 곳으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치즈케이크가 인기 1위이고 푸딩은 인기 2위입니다. 저는 치즈케이크와 더불어 푸딩도 함께 구입하곤 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디저트로 함께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사카 리쿠로 오지상 맛집


오사카 치즈케이크 맛집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맛집


 리쿠로 오지상 매장에 가면 이렇게 갓 구운 치즈케이크를 볼 수 있습니다. 옆에 투명한 유리로는 치즈케이크를 제작하는 모습을 확인 할수도 있습니다. 갓 구운 치즈케이크에 리쿠로 오지상 마크를 찍는데 케이크가 정말 탱글탱글한 느낌을 보여주더군요.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리쿠로 오지상 푸딩


 제가 좋아하는 푸딩은 1개에 199엔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아요.




 리쿠로 오지상에서는 치즈케이크, 푸딩 이외에도 롤케익이나 다양한 것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치즈케이크와 푸딩만 항상 구입해서 다른 것들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오사카 디저트 추천


오사카 푸딩 추천



 하얏트 리젠시 숙소로 오자마자 먼저 푸딩을 꺼내보았습니다. 작년에 먹었던 푸딩의 맛이 잊혀지지 않네요. 정말 너무 좋았거든요. 



 제가 일본 여행을 하면서 유후인 미르히에서 먹은 푸딩과 멘타이쥬에서 먹은 푸딩을 최고로 치는데 리쿠로 오지상의 푸딩도 그게 견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스푼으로 한가득 푸딩을 떠봅니다. 바닥에 깔려 있는 카라멜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그리고 대망의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도 꺼내봅니다. 정말 부드럽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요.


오사카 치즈케이크 추천


 치즈케이크 한 조각을 따로 꺼내봅니다. 입에 살짝 떠서 먹으면 하나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입 속에서 치즈케이크가 사르르 녹아서 사라집니다. 네스프레소로 커피를 내려서 함께 마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오사카에 갈 때마다 먹어보고 싶네요. 강추합니다.


리쿠로 오지상 다이마루점 

주소: 오사카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 1층 서쪽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금요일, 토요일은 오후 9시까지 영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8.10.01 19:56 신고

    저도 이거 참 좋아해요 ^^

    • 2018.10.01 20:13 신고

      커피랑 먹어도 정말 맛있지요! 오사카가면 당일 일정과 리쿠로오지상이 겹치는지 동선부터 파악합니다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