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오사카 호텔 오사카 킹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소개

 우메다 한 가운데 위치해 있는 오사카 힐튼은 오사카역과 매우 가까워 오사카 시내 혹은 고베, 교토, 나라 등 오사카 외곽 모두 여행 동선 짜기 너무 편한 곳입니다. 오사카 중 상권이 발달한 우메다 지역에 위치하기 때문에 쇼핑, 맛집 등 1박 2일 혹은 2박 3일의 짧은 일본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우메다에서만 머무르셔도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사카 힐튼 킹 이그제큐티브 룸의 어메니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 화장실 겸 욕조, 샤워실 입니다. 공간이 좀 작은게 단점이었어요. 세면대 옆엔 피터토마스 훼이셜 비누가 있고 특이하게 오사카 힐튼은 샤워할때 쓰는 바디용 비누인 마사지바도 제공합니다. 이거 좋아요! 3일 숙박해서 3개 가져왔습니다. ㅎㅎ; 




 오사카 힐튼 어메니티는 역시 피터토마스! 개인적으로 피터토마스 바디 로션이 끈적거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젠 피터포마스 냄새 = 힐튼 냄새 이렇게 인식되는 것 같아요. ㅎㅎ 


오사카 힐튼 어메니티


 그 밖에 남성용 면도기, 칫솔, 샤워캡, 빗 등이 제공됩니다. 샤워캡이나 면봉 같은 아이템들은 메이크업 룸을 신청할때 다시 채워주셨어요.



 큰 욕조도 있고 욕조 앞에 샤워기도 있습니다. ㅎㅎ 하루 열심히 여행 다녀온 후 목욕을 하면 피곤함이 정말 빨리 사라지는 것 같아요. 이번 여행에서도 입욕제를 가지고 가서 유용하게 사용했었습니다. :)




 오사카 힐튼에서는 생수를 매일 2병씩 무료 제공 합니다. ㅎㅎ


오사카 힐튼 이그제큐티브 룸


 네스프레소도 디카페인 2캡슐, 카페인 4캡슐 총 6캡슐 제공합니다. 그 밖에 민트, 캐모마일, 녹차 등 티도 6개 제공하더라고요. 저는 특히 민트티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 밖에 건들면 안되는 아이들...



 그 밖에 건들면 안되는 냉장고 속 아이들... ㅠㅠ 아! 오사카 힐튼 냉장고가 좀 작아서 불편했어요.




 보송보송한 룸 샤워가운은 옷장에 걸려 있고 객실 실내화, 잠옷도 모두 제공합니다. ㅎㅎ 




 오사카 힐튼은 에프터티눈, 해피아워 모두 있습니다. 간단한 주류와 함께 먹을 디저트가 있는데 종류가 많지 않더라고요. 해피아워의 경우엔 후쿠오카 힐튼이 훨씬 좋았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 고객의 경우에도 조식은 라운지에선 제공하지 않고 2층 조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 밖의 규정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Hilton Osaka Address: 1 Chome-8-8 Umeda, Kita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30-0001, 

Phone: +81 6-6347-7111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