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힐튼 씨호크 호텔 라운지 조식편

후쿠오카 힐튼 씨호크 호텔 라운지 조식편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후쿠오카 힐튼 씨호크를 떠나는 날입니다. 오늘은 먼 길을 떠나야하기 때문에 일찍 일어났습니다. 다이아몬드 혜택으로 힐튼 호텔에서 조식은 조식당과 라운지 모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조용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라운지를 이용하시고 다양한 음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조식당으로 가십니다. 저는 아침 일찍 쿠로카와로 떠나야 하기 때문에 오전 8시쯤 라운지를 찾았습니다.  



후쿠오카힐튼조식_0



 오전 8시쯤 찾은 라운지는 매우 조용했습니다. 라운지 담당 직원분께서 얼굴을 기억하고 있어서 객실 확인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네요. 



후쿠오카힐튼조식_1


후쿠오카힐튼조식_2


후쿠오카힐튼조식_3


후쿠오카힐튼조식_4


후쿠오카힐튼조식_5



 직원분에게 허락받고 라운지 조식으로 제공되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쪽 코너에는 전통 일본식으로 차려진 음식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일본식 계란말이도 있었고 낫토도 눈에 보이네요. 




후쿠오카힐튼조식_7


후쿠오카힐튼조식_8


후쿠오카힐튼조식_9


후쿠오카힐튼조식_10



 그 이외에도 따뜻한 연어, 베이컨을 비롯하여 다양한 빵류도 많이 보입니다. 힐튼 씨호크 호텔 라운지에도 동, 서양식 메뉴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맛있는 조식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힐튼조식_11



 이곳은 견과류와 각종 음료수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신선한 우유, 사과쥬스, 자몽쥬스 등이 있는데 저는 특히 자몽쥬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몇 가지 먹고싶은 음식을 접시에 담아 테이블로 돌아왔습니다.

 


후쿠오카힐튼조식_12


후쿠오카힐튼조식_13


후쿠오카힐튼조식_14


후쿠오카힐튼조식_16



 아침엔 역시 육식이라고 배웠습닌다. 머나먼 여행을 떠나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기로 결정하였지요. 역시 베이컨과 햄도 맛있습니다. 이 자몽쥬스는 정말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더니 배가 정말 부르더라고요.

 


후쿠오카힐튼조식_17


후쿠오카힐튼조식_18


후쿠오카힐튼조식_19



 디저트류도 몇가지 후식으로 가져왔습니다. 특히 저 노란 커스터드 크림이 달걀 노른자처럼 놀라간 디저트는 정말 맛있어요. 이것도 역시 한번 더 먹었습니다. ㅎㅎ 



후쿠오카힐튼조식_20



 마지막으로 아침에는 요거트를 먹어줘야 제 맛! 사과랑 귤 요거트도 맛있게 해치우고 배부르게 조식 식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아침 일찍 떠나야하는 여정만 아니면 레이트 체크아웃을 신청하여 좀 더 편하게 힐튼을 즐겼을텐데.. 조식식사를 마치고 텐진으로 가는 버스 시간에 맞추어 체크아웃을 하였습니다. 이제 드디어 3일차 여행의 시작인 쿠로카와 온천마을로 떠납니다.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