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포로이 쌀국수!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포로이


 오랜만에 다시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습니다. 점심으로 생어거스틴을 먹을까? 했었는데 일단 푸드코트를 방문해보자! 하고 푸드코트가 있는 High street로 올라왔어요.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는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이곳엔 부산에서 유명한 완당집, 가야밀면 등 로컬 브랜드와 사보텐, 죠스떡볶이 등 전국적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섞여 있더라고요. 




 규모도 크고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주문은 각 음식점에서 하면 되더라고요. 이 날 시현님이랑 먹고 싶은 음식이 좀 갈렸는데 푸드코트이다 보니 1인 1메뉴 하기 좋았어요.



 시현님의 선택은 베트남 쌀국수였습니다. 포로이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아요. 베트남 쌀국수랑 월남쌈이 유행하던 시절엔 정말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뜸했습니다.





 아무래도 푸드코트에 입점해서 그런지 월남쌈은 판매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대신 사이드 메뉴로 스프링 롤, 새우 롤 같은 튀김 류를 판매하더라고요. 



 베트남 쌀국수는 고기에 따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부산 신세계 아울렛에 입점한 포로이는 딱 한가지 종류밖에 없어서 아쉽긴 했습니다.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쌀국수 매콤한 버전은 먹어보지 못해서 이 메뉴로 선택했습니다.



 

 쌀국수를 먹으면서 모자란 소스와 양파 등은 매장 앞에 진열 된 코너에서 언제든 더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주문벨이 울리고 포로이에서 가져온 매콤한 소고기 쌀국수! 청양고추와 양파, 그리고 고기도 꽤 넉넉히 올려져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더 맛있어보였습니다. 특유의 베트남 쌀국수 냄새도 딱 좋았고요. 



매콤한 소고기 쌀국수


포로이 쌀국수


 포로이 매콤한 소고기 쌀국수는 맵다기 보단 조금 칼칼한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가 조금 느끼하신 분들에겐 이 메뉴가 정말 딱인 것 같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