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야밀면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가야밀면! 신세계아울렛 푸드코트점


 부산에는 유명한 밀면 맛집이 많습니다. 개금밀면, 초량밀면, 그리고 가야밀면도 그 중 하나입니다. 가야밀면은 해운대에도 있는데 신세계아울렛 푸드코트에 있는 가야밀면을 방문했습니다. 부산 신세계아울렛 푸드코트에는 가야밀면 이외에도 완당집, 환공어묵 등 로컬 브랜드 음식점도 입점해있습니다.




 어릴 적 부터 밀면을 자주 먹어와서 그런지 딱히 냉면이랑 밀면 중 선호도는 없는 것 같아요. 가야밀면에서 비빔밀면 소 사이즈를 주문하였습니다. 매운맛 선택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서 매운맛으로 부탁드렸어요. 배가 더 고팠으면 만두도 함께 주문했을 텐데 아쉽게 밀면 단품만 주문했습니다. 밀면은 찐 만두랑 먹는게 제 맛인 것 같습니다.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가야밀면

비빔밀면 가격: 6,000 원 (소), 7,000 원 (대)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밀면이 금방 나왔어요. 생각보다 훨씬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육수, 겨자, 식초, 무채 이렇게 구성되어 나왔습니다.



 비빔밀면을 주문하면 따끈한 육수를 함께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야밀면에서 제공 된 육수를 먹어보니 꽤 맛있더라고요. 계속 당기는 맛이라고 할까요? 육수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가야밀면에서 먹어 본 비빔밀면 매운맛은 생각보다 맵진 않더라고요. 계속 먹으면 먹을 수록 조금씩 매운 느낌이 나긴 합니다만 조금 더 매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식초와 겨자를 넣고 밀면을 비벼 맛있게 먹었습니다. 엄청 맛있는 밀면은 아니였지만 아울렛 푸드코트에서 적당히 먹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육수가 맛있어서 그런지 물냉면도 맛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어제 포스팅한 포로이랑 비교하면 개인적으론 포로이가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