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한큐백화점 파스텔 푸딩 디저트

 

 힐튼으로 돌아오는 길 우메다 한큐백화점을 들렀습니다. 한큐백화점 식품관엔 다양한 디저트, 먹거리가 많기로 정말 소문났지요.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 중 푸딩을 먹기로 했습니다. 일본에서 푸딩은 백화점, 마트, 편의점 등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국민 디저트인 것 같아요. 한큐 백화점에서도 맛있다고 손꼽히는 파스텔 푸딩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가 많기로 소문난 한큐백화점이어서 한번 들어오면 빈손으로 나가기 어려운 것 같아요. 입구부터 화려하게 진열 된 디저트 가게들을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비주얼 쇼크였던 푸딩 케잌!




 오사카 한큐 백화점에 있는 파스텔 푸딩은 일반 매장이 아닌 파스텔 뮤제 매장입니다. 기존에 판매하는 파스텔 푸딩의 제조 기술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킨! 고급 버전 뮤제 푸딩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뮤제 푸딩은 훗카이도산 우유를 사용해 감칠맛과 단맛을 더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런 이유에서인지 가격이 일반 푸딩보다 조금 더 비싸더라고요.





 조그마한 매장에서 정말 다양한 푸딩을 판매하고 있는게 놀랍네요. 키위, 망고, 오렌지로 이루어진 과일 푸딩도 있고 얼그레이 티가 들어간 홍차 푸딩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 인기 넘버 1이라고 적혀진 오리지널 커스터드 푸딩을 구입하였습니다.


오사카 한큐백화점 파스텔 푸딩: 422 엔




 푸딩을 정말 딱 하나 샀습니다. 그런데 종이 포장지에 스푼, 보냉제까지 꼼꼼하게 넣어주셨어요. 역시 디테일의 일본! 감동입니다.




 쌉싸름한 카라멜 시럽은 가장 아래에 깔려 있고 위는 커스터드 푸딩이 정말 탱글탱글 했어요. 제가 일본에서 먹은 푸딩 중에선 제일 단단한 질감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맛은 역시나 느끼하지 않고 달고 시원하고! 오리지널이라 그런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 이상 하더라고요. 편의점 푸딩보단 확실히 맛있습니다.



 파스텔 푸딩은 제 기준으론 가격이 조금 비싸다 느껴졌습니다. 나중에 포스팅 할 예정이지만 개인적으론 리쿠로 오지상에서 파는 푸딩이 가격도 저렴하고 더 맛있었어요. 그러나 색다른 메뉴, 색다른 푸딩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파스텔 푸딩도 한번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파스텔 푸딩 위치: 오사카 우메다 한큐백화점 식품관

Hankyu Department Store 8-7 Kakuda-cho,Kita-ku,Osaka 530-8350

 Tel.06-6361-1381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