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오사카 디저트 맛집

 디저트 강국 일본 여행을 다니면서 생각해보니 팬케이크를 먹어보질 못했었습니다. 늘 리스트에 올려놓았는데 관광에 빠져 늘 끼니를 놓치게 되더라고요. 이번 오사카 여행에선 일본 여행에서 못해봤던 걸 좀 더 해보자! 라는 느낌을 가지고 있었어요.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서 유명한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집을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주소를 첨부하겠지만 우메다에 위치한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집은 일본 문구 쇼핑몰인 로프트 뒷편에 있습니다. 로프트, 사봉, 키디랜드, 유니클로, GU 등 우메다 쇼핑이 목적이신 분들에겐 동선이 겹치니 시아와세노 팬케이크집은 꼭 들려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우메다 로프트


 날씨가 너무 더우니 로프트 안으로 들어가 뒷문으로 나오기로 했습니다. 로프트 입구가 좀 무섭죠? ㅎㅎ


우메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로프트 1층 뒷문으로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시아와세 팬케이크집 도착! 의외로 빨리 찾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우메다점



 4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시아와세 팬케이크 집 안에는 이미 사람들로 꽉 차있는 것 같았어요. 엄청 인기있는 맛집이라 들었는데 대기줄이 없어 안도했었어요. 대기 리스트엔 대신 2팀 정도 쓰여져 있었습니다.




 항상 납작한 팬케이크만 먹어보았는데 시아와세노 팬케이크의 저 도톰한 비주얼! 예사롭지 않더라고요. 밖에 대기 의자에 앉아 15분 정도 기다리니 입장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카페이다 보니 대기줄이 적어도 시간이 꽤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인테리어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테이블이 만석이라 제대로 찍어오질 못해 아쉬웠습니다. 카페 내부가 너무 예뻐 사진 찍고 놀기도 정말 좋았어요! 특히, 셀카가 정말 잘 나옵니다. 인생 사진 찍으실 수 있어요! 완전 인스타그램용 사진은 바로 이런 곳에서 생산되지요. ㅎㅎ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메뉴판





 주변 테이블을 보니 1인 1 팬케이크를 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배가 다소 불렀던 상태여서 팬케이크 + 핫초콜릿, 홈메이드 그래놀라 를 주문했습니다. 여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추가하였어요. 간단히 마실 음료로는 Soft drink 메뉴에 있는 진저 아이스로 골랐습니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가격: 

pancake with hot chocolate and homemade granola 1,150엔

vanilla icecream 추가 100엔

Soft drink, ginger 580엔





 사진을 찍고 놀다 보니 어느덧 주문한 팬케이크 도착! 정말 비주얼 충격이었어요. 이런 도톰한 팬케이크는 정말 처음 보았어요. 휩 크림도 정말 듬뿍 올려져 있고 따끈한 팬케이크는 3조각이 접시에 올려져 나왔습니다.



진심 비주얼 깡패! 팬케이크 끝판왕!



 반대로 돌리면 초콜릿이 이렇게 넘칠 듯 올려져 있었어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팬케이크인데 맛도 정말 좋습니다. 폭신폭신한 팬케이크에 뜨거운 핫초콜릿을 듬뿍, 휩 크림도 듬뿍! 그래놀라도 고소하고!! 이건 정말 별 5개 만점 중 5개를 주고도 아깝지 않은 팬케이크입니다. 오사카에서도 왜 이렇게 인기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1인 1팬케이크를 해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 진저는 더운 오사카 날씨 때문에 지친 몸을 좀 식혀주려고 주문한 거였습니다. 의외로 팬케이크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갈증을 해소해주긴 안성맞춤이었어요! 다소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이런 음료를 평소에 즐기시는 분들은 만족스러워하실 것 같아요. ㅎㅎ




 시아와세노 팬케이크집은 제가 다녀왔을 땐 정말 후기가 없었어요. 비주얼만 믿고 방문했는데 역시 비주얼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함께 시아와세노를 방문한 무지도 행복해보이지 않나요?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니 저도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시아와세노 팬케이크는 혼마치역점, 우메다 두 곳에 있습니다. 카페 특성 상 피크 시간에 방문하시면 꽤 오래 기다릴 수 있으나 꼭 한번 먹어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우메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주소: 

〒530-0014 Ōsaka-fu, Ōsaka-shi, Kita-ku, Tsurunochō, 3−17 ファーストNレジデンス

전화번호: +81 6-6292-3333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