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카와 온천마을 스위츠 맛집 파티세리 로쿠 슈크림빵 추천

구로카와 온천마을 스위츠 맛집 파티세리 로쿠 슈크림빵 추천


 오늘은 아름다운 구로카와 온천마을에서 정말 유명한 스위츠 가게 "파티세리 로쿠 (パティスリー麓) 방문기 입니다. 이 집은 일본 유명 맛집 평가 사이트인 타베로그에서도 무려 3.53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집입니다. 제 경험상 타베로그에서 별점 3점 이상인 집은 정말 맛집입니다. ㅎㅎㅎ 



 이곳은 구로카와 마을에서도 거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을 자체가 워낙 작아서 굳이 위치를 알지 않아도 한번은 꼭 지나칠만한 거리에 있더라고요. 마을 유명 맛집중 하나여서 그런지 가게 근처엔 이미 손님이 바글바글해서 그냥 지나치기도 힘들 것 같았어요. 이 곳 앞에서 한국은 단체 관광객분들도 많이 만났고 심지어 한국 여행 가이드분께서 구로카와 탐방도 오셨더라고요. 여기가 유명한 곳이냐며 묻길래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말씀도 드렸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는 매우 협소해서 보통 슈크림을 사서 밖에서 많이 드세요. 작은 가게이고 슈크림과 아소산 우유로 만든 푸딩이 매우 유명한 가게이지만 내부에는 다양한 제과 제품도 판매하더라고요. 그 외에도 사진엔 없지만 과일 젤리나 몽블랑 같이 케이크 종류도 있었어요. 이 날은 정말 슈크림 딱 하나만 먹어보자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파티세리 로쿠

커스터드 슈크림빵 220엔


 주문을 하게 되면 이미 구워진 슈에 커스터드 크림을 채워주십니다. 크림은 커스터드 딱 한가지만 판매중입니다. 가격은 220엔! 





 바삭바삭한 슈에 시원하고 단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차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늘 얘기하지만 저는 커스터드 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 제가 먹기에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딱 알맞은 정도로 달아서 혼자서도 슈크림을 모두 먹었다지요. 그리고 슈가 바삭바삭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방문했을땐 시간이 없어서 많은 스위츠를 먹어볼 생각을 못했는데 타베로그에서 보니 정말 맛있는 스위츠가 많더라고요. 다음에 구로카와를 방문하게 된다면 아소산 우유로 만든 푸딩도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타베로그 파티세리 로쿠 (클릭)


영업시간: 9:00~18:00

휴일 : 매주 화요일

홈페이지: http://www.kurokawa-roku.jp/

주소: 熊本県阿蘇郡南小国町満願寺6610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