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현대백화점 오사카 홉슈크림 팝업스토어

목동 현대백화점 오사카 홉슈크림 팝업스토어 방문기 



 이번 목동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컨셉은 일본의 먹거리인가 봅니다. 일본 여행가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꼭 먹어봐야할 디저트 리스트에 메모해놓는다는 일본 디저트 브랜드들이 많이 들어와있더라구요. 사실 저도 별생각없이 부모님 선물을 사려 방문한건데.. 식당가를 지나가 우연히 "홉"이라는 단어를 발견하고는 홉? 홉슈? 홉슈크림?!!! 뭐 이랬다는 스토리가 있네요 ㅎㅎ 오사카 명물 홉슈크림 이외에도 몽슈슈 도지마롤과 후쿠오카 도넛도 들어와있었습니다.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0



 제가 이번 여름에 오사카여행을 다녀왔음에도 홉슈크림을 만나지 못해 매우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올 3월 쿠로카와 여행에서도 슈크림을 매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사카의 홉슈크림은 어떨지 매우 궁금했었습니다. 평생을 푸딩과 슈크림을 멀리하면서 살았던 사람인데 여행은 먹거리에 대한 인식도 바꾸는 마력이 있는듯 합니다 ㅎㅎ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1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2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3


 오리지널 커스터드 슈

2200원


 쇼콜라 슈

2500원


 목동 현대백화점 식당가 홉슈크림 팝업스토어에는 오리지널 커스터드, 쇼콜라, 그린티, 크림치즈, 마론크림, 망고크림 이렇게 총 6가지 맛을 판매중이더라구요. 이 중에서 오리지널 커스터드, 쇼콜라, 크림치즈가 베스트 3라고 합니다. 저는 커스터드와 쇼콜라 그리고 마론크림을 골랐습니다. 마론크림은 밤맛인데 시즌 한정맛이라고 하네요. 가을이라 그런지 왠지 밤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사카 현지 홉슈크림은 130엔에서 200엔 사이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는데 한국에서는 오리지널 커스터드맛은 2200원, 쇼콜라 슈는 2500원, 그 외 그린티, 크림치즈, 마론크림, 망코크림 슈는 2600원에 판매중입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4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5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6



 주문을 하면 이렇게 미리 만들어놓은 슈에 크림을 넣어줍니다. 홉슈크림은 차가울때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아이스팩은 물어보질 못했고 냉장보관하더라도 3일내에 빨리 드시는게 가장 좋다고 하네요. 뭐.. 오래 보관할 이유가 없기도 하죠 ㅎㅎ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7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8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9



 빨리 먹어보고 싶어 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의자에 착석! 먼저 커스터드를 꺼내어 한입 베어먹었습니다. 커스터드 크림은 정말 일본에서 먹던 크림맛이 나더라구요. 뭔가 느끼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고.. 시원하면서 부드러운.. 죄송합니다. 맛표현 바보라... 딱히 드릴 말씀이 없네요 ㅠㅠ 그냥 맛있습니다. 단지 수많은 블로그에서 보던 오사카 현재 홉슈크림보다 뭔가 크림양이 적어보이더라구요. 슈는 만든지 좀 되어서 그런건지 원래 이게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눅진했고.. 붕어빵 맛이 났습니다 ㅎㅎ 살짝 타서 쌉싸름한 붕어빵이요.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10


목동현대백화점 홉슈크림_10

 


 두번째로 시즌 상품은 홉슈크림 마론크림맛을 먹어보았습니다. 마론 크림이 가득차있더라구요. 아까는 복불복이였나 봅니다 ㅎㅎ 점원분이 주문하면 바로 크림을 채워넣어주니 그때 많이 넣어주세요! 라고 다음엔 얘길 해야겠습니다 ㅎㅎ 밤향이 진하지 않고 커스터드 크림보다 훨씬 가벼운 맛이 났습니다. 느끼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론크림을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이외에도 쇼콜라도 매우 달달하니 맛있는데 얘는 쌍쌍바 맛이 났습니다. 오사카에서 먹어보지 못한 홉슈크림을 한국에서 만나보니 뭔가.. 풀지 못한 숙제를 한 느낌이더라구요. 역시 일본산 슈크림은 옳습니다. 점원분께 여쭈어보니 10월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