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우메다 키디랜드 (한큐3번가) 탐방

 일본의 귀여운 캐릭터 상품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하는 곳! 오사카 우메다 키디랜드를 방문했습니다. 원래는 방문 계획이 없었는데 시아와세노 팬케이크를 먹고 큰 거리로 쭉 걸어나오니 한큐3번가에 프랑프랑, 키디랜드 간판이 떡하니 보이더라고요. 지나치면 다시 찾아오지 않을 것 같아 간단히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우메다 키디랜드는 한큐삼3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로 돌아다니면 너무 복잡해서 오히려 이렇게 건물 밖으로 다니면 의외로 찾기 쉬운 경우가 많더라고요. 저도 지하로 왔으면 아마 엄청 헤맸을 것 같아요. ㅎㅎ



 지하 1층에서 부터 키디 랜드 탐방을 시작하였습니다. 키디 랜드는 지하1층, 지상 1층 총 2개 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곳이 오사카 우메다 지역 캐릭터 성지 키디랜드 입니다. 한국에서는 팝업 스토어에서나 만나볼 일본 캐릭터 상품들이 총 집합해있더라고요. 일본 캐릭터 인형, 팬시 등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눈에서 하트가 마구마구 나올 것 같은 곳이에요.





 시작부터 심쿵사하게 만드는 보노보노, 포로리... 아니 왜 사오질 않았을까요... 심쿵 (1)



 심지어 디즈니 캐릭터들도 있습니다. 내 사랑 스티치 인형 ㅠㅠ 지금 보니 또 갖고 싶습니다.. 심쿵 (2)





 한참 핫했던 게으른 노란자, 구데타마도 있습니다. ㅎㅎ 뽑기도 앞에 놓여있었는데 일본 뽑기가 은근 비싸서 마구 돌렸다간 지갑 파산하겠더라고요.




 토마스 피규어나 레고, 에반게리온 피규어 등도 갖추고 있고 호빵맨도 아직 일본에선 건재합니다. ㅎㅎ





 키디랜드에서 제일 사오고 싶었던 카피바라상! 베개가 너무 보들보들 푹신했어요! 진짜 촉감이 예술! 한참 서성거렸는데 ㅠㅠ




 머리에 사과 같은걸 올려놓아도 귀엽네요. ㅠㅠ 뭐 이리 사랑스러운 생명체가 다 있는지 ㅎㅎ 




 귀여운 미피샵도 있었어요. 도시락, 양말, 우산 그 외 생활 잡화는 모두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 사주고 싶은 그런 아이템들? 여기에 다 있었습니다.





 지상 1층에 있었던 토토로샵과 리락쿠마샵! 일본 팬시 구매대행 사이트에서나 보던 캐릭터 상품들을 실제로 보니 재밌었습니다. 다양한 일본의 캐릭터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아 구경하기도 쇼핑하기도 편리한 곳입니다. 2017년 키디랜드 우메다점은 새로 리뉴얼도 했다고 하니 일본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란 꼭 들려보시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우메다 키디랜드 위치: 한큐삼번가 북관 (North wing) B1F

영업시간: 10:00 ~ 21:00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