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추천 레오팔레스 비지니스 호텔

 일본 큐슈지역 온천여행을 마치고 다시 후쿠오카 하카타로 돌아왔습니다. 마지막날 숙소는 첫날 숙박했던 하카타역 10분 거리에 있는 레오팔레스 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에서 쇼핑보다는 관광을 위주로 하는 경우가 많아 하카타 지역에 숙소를 잡는 편입니다. 이 날도 유후인에서 하카타 레오팔레스로 체크인 한 이후 바로 다자이후 관광 일정을 잡아놓았거든요. ㅎㅎ 


 

 후쿠오카 비지니스 호텔의 경우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미리 방을 예약하는 편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운이 좋았는지 야후재팬에서 제공하는 숙박 할인 쿠폰을 적용해 아고다 보다 더 저렴히 예약할 수 있었어요. 5천엔 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7천 500엔에 예약하였습니다. 지금 다시 봐도 정말 이득이었네요. ㅎㅎ 지난번 하카타 도큐레이에서의 스테이가 너무 좋아 후쿠오카 호텔 추천드리려 포스팅 했었는데 새로운 비지니스 호텔을 찾은 것 같습니다. 



 JR 하카타역에서 지쿠시역으로 나와 10분 정도 걸어가면 레오팔레스 호텔이 보입니다. 요도바시 카메라, 리치몬드 호텔 바로 맞은편이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레오팔레스 근처엔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있습니다. 하카타 시티 뒷편이라 밤늦게까지 놀기도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레오팔레스 호텔은 비지니스 호텔이지만 복도도 넓고 깔끔한 외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에 배정 된 방은 910호 룸입니다. 꽤 고층인 것 같아요. ㅎㅎ




 객실도 매우 깔끔하죠? 하카타역 근처 비지니스 호텔은 도큐레이 이후 레오팔레스가 두번째 입니다. 도큐레이 보다 객실이 훨씬 넓고 채광도 잘 들어와서 좋았어요. 




 객실 내에는 티비, 공기청정기,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고 생수도 2병 제공합니다. 생수는 힐튼이나 하얏트 같은 별 달린 호텔에서나 주는데 인심이 후하네요. ㅎㅎ



 커튼을 열면 정면에 리치몬드 호텔이 딱 보이더라고요. ㅎㅎ 정면 통유리라서 하카타 거리의 모습을 정말 시원하게 볼 수 있습니다. 시티뷰가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웠어요. 



욕실도 꽤 넓고 무엇보다 욕조도 있어서 여행시 지친 몸을 풀어주기 딱 좋았어요. 제 기억으론 어메니티에 입욕제 소금이 있었던 걸로 알고 있어요.





하카타 레오팔레스는 칫솔, 치약, 면도, 빗 까지 모두 어메니티로 제공이 되며 샴푸나 린스, 바디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카타 레오팔레스에서 바라보는 거리뷰입니다. ㅎㅎ 지쿠시 거리가 가까워 후쿠오카에서 대표 야끼니쿠 맛집은 타규도 가깝게 갈 수 있고 제가 추천드리는 리카엔도 10분 거리로 매우 가깝습니다. ㅎㅎ 길 건너면 요도바시 카메라도 있어 밤늦게까지 후쿠오카의 밤을 즐기긴 이만한 위치도 없는 것 같습니다. 숙소 퀄리티도 높은 편이어서 텐진이나 캐널시티에 있는 숙소가 아니더라도 하카타역에 머무르시는 분들은 레오팔레스 호텔을 추천드려요.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17.04.14 09:58 신고

    요즘 일본 숙박시설도 참 넓습니다 ㅎ

  • 2017.04.14 10:52 신고

    깔끔하고 좋네요~^^ 저도 얼마전에 다녀와서 ㅎㅎ
    후쿠오카 호텔들 저렴하고 괜찮은 곳들 생각보다 많은 것같아요~ㅎ
    좋은 포스팅 잘 봤습니다~!

  • 2017.04.14 22:44 신고

    창이 커서 보기 좋네요~~ㅋㅋ
    지금 저도 밖에서 있는데~
    저런 데서 쉬고 싶네요~~ㅋㅋ

  • 2017.04.15 16:19 신고

    마지막 사진 보고 놀랐어요.
    아... 전 왜 높은 곳은 사진만 봐도 떨릴까요. ㅋ
    깔끔해서 좋아보이네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