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운대 센텀시티 스시맛집 가미 런치코스

부산해운대 센텀시티 스시맛집 가미 런치코스



 안녕하세요. 제이 입니다. 부산을 여행다니면서 정말 가고 싶었던 맛집 중 하나가 바로 센텀시티에 있는 스시야 가미 입니다. 이곳은 부산 3대 일식집 중 하나로 런치코스가 가성비가 너무 휼륭해 입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저도 부산을 가게 되면 이곳을 방문하려 무수히 시도하였지만 번번히 실패하였어요. 당일 예약은 거의 불가능하며 적어도 2주 전에는 런치 예약을 시도해보아야 합니다. 저도 한달 전에 전화 예약으로 12시에 겨우 성공하였어요. 그 때에도 이미 룸은 다 차있고 다찌석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부산 센텀시티 일식집 가미 

런치코스 25,000원 (1부 12:00 / 2부 13:30)

디너코스 60,000원 - 80,000 원

연락처: 051-746-5252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택시를 타고 트럼프월드센텀2 빌딩으로 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 건물은 벡스코 전시장 앞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미는 이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식당에 도착하였더니 이미 런치 코스 준비에 정신이 없으시더라고요. 다찌석에 앉아 모든 준비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쉐프님이 사시미를 손질하는 모습을 보고 있었습니다. 재료 손질이 엄청 빠르시더라고요. 저 멀리 보이는 엄청난 두께의 마끼도 코스에 나오는 요리 중 하나 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녹차를 시작으로 코스 요리를 내어주시기 시작하더라고요.







 생새우는 접시에 내어주자 마자 즉석에서 직원분께서 머리를 따주셨어요. 머리는 좀 있다 튀겨서 다시 내어주십니다. 비교적 가벼운 음식부터 시작하네요. 계란찜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반숙 요리가 나왔습니다. 부드러운 수란 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ㅎㅎ 







 튀김 샐러드와 오랜만에 맛보는 고동이네요. 어릴 적엔 부모님과 바닷가에 놀러가면 이런 고동을 많이 줍고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여전히 맛있네요. ㅎㅎ  









 드디어 오늘의 메인 요리인 사시미가 제공되었습니다. 2인분인데 양이 장난아니네요. 참치, 고등어, 연어, 소라, 도미.. 종류가 몇가지 인지 모르겠네요. 회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오른쪽에 위치한 비싸보이는 회가 참돔인줄은 알지요. ㅎㅎㅎ 부산에 유비끼로 유명한 집이 있다던데 다음은 그 곳을 방문해봐야겠단 생각을 잠시 했었어요. 





 사시미를 먹고 있는 동안 아까 가져가셨던 새우 머리도 이렇게 다시 컴백 했습니다. ㅎㅎ 새우 머리는 바삭바삭 튀겨져 있었는데 애기 새우라서 큰 맛은 안 느껴지더군요. 그냥 바삭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란을 터뜨려 소스에 비벼서 먹으라는 민츠가스. 제가 소스가 섞이는 비주얼을 좋아하지 않아서 크게 감흥이 오진 않더라고요. 더군다나 이 민츠가스가 나올때 쯤엔 이미 배가 포화상태였어요. 가성비 최고의 집이라더니... 맛도 맛인데 정말 양이 장난 아니네요. 하얏트 호텔에서 조식을 안먹고 왔으면 그나마 괜찮았을 것 같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배를 깨끗히 비운 상태에서 가셔야 되겠습니다. 






 비주얼 깡패 마끼 입니다. 맨 끝 꽁지부분이 핵심인데 4인은 방문해야 접시에 나오겠더라고요. ㅎㅎ 크기가 너무 어마어마해서 한 입에는 절대 못넣고 해체해서 먹었어요. ㅎㅎ 스시가 제공되는 날도 있는 것 같던데 전 마끼보다 스시를 선호하는 편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일식집은 역시 새우튀김이 빠지면 아쉽죠. ㅎㅎㅎ 






 마지막으로 시원한 냉우동과 파인애플, 양갱을 코스 요리가 끝이 납니다. 점심부터 회를 먹었더니 속이 좀 느끼했었는데 냉우동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우동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코스 요리를 모두 먹을때 쯤이면 2부 런치 고객분들이 서서히 도착하기 시작하더라고요. 얼마전부터 이 맛있는 런치코스가 당분간 제공되지 않는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지금은 가미 일식 코스를 즐기려면 디너밖에는 되질 않는다는 군요. 디너코스로 더 집중하시려고 하시는 건지 사정이 있으신 건진 잘 모르겠습니다. 조금 더 일찍 포스팅을 했어야 했는데 많이 아쉽네요.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