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센텀시티] 북해도 치즈케이크 전문점 베이크드아를르

[부산 센텀시티] 북해도 치즈케이크 전문점 베이크드아를르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북해도 치즈케이크 전문점인 베이크 드 아를르에 다시 들렸습니다. 치즈 케이크는 냉동 보관되어야 해서 숙소에 돌아오기 전에 바로 사기로 했었거든요. 일본에서 먹었던 유제품들은 하나같이 진하고 맛있어서 북해도 치즈케이크에 대한 기대감도 높았습니다. 베이크 드 아를르는 부산 센텀시티 이외에도 영등포 타임스퀘어, 인천 &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더라고요. 



베이크드아를르_0


베이크드아를르_1


베이크드아를르_2



베이크드아를르 프로마쥬 키라유키 (치즈케이크) 

가격: 19,500원


 베이크드아를르에서 파는 북해도 치즈케이크 "프로마쥬 키라유키"는 정말 설국에서 온 치즈케이크 답게 표면에 하얗게 빵가루가 소복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키라유키라는 말이 소복하게 내린 눈을 뜻하고 프라마쥬가 치즈케이크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름과 제품 매치과 너무 잘 어울리죠? ㅎㅎ 비쥬얼도 합격! 어떤 맛인지 정말 상상이 안되더라고요. 차가운 치즈케이크라고 하니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졌습니다. 



베이크드아를르_4


베이크드아를르_5



 치즈케이크를 주문하면 보냉제를 함께 넣어주시는데 숙소로 돌아와서 빨리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냉동 보관을 하더라고 유통기한이 길지 않으니 일주일 내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마쥬키라유키_0


프로마쥬키라유키_1



 포장종이를 오픈하니 이렇게 빵가루?가 소복하게 묻혀진 치즈케이크가 들어났습니다. 그냥 빵 같기도 하고 신기한 비쥬얼이였어요. 상단면은 부드러운 우유크림으로 되어있고 하단면이 진한 레어치즈라고 합니다. 한번 커팅을 해볼까요? 



프로마쥬키라유키_2


프로마쥬키라유키_3



 칼이 없어서 티스푼으로 잘랐습니다. ㅎㅎ 사진상으로도 미묘하게 하단층이 좀 더 노랗더라고요. 겉면은 정말 카스테라 빵가루 같은 느낌인데 부드럽습니다. 해동이 조금 덜 되었을때 먹었더니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같은 느낌이였어요. 굳이 말하자면... 투게더 맛이 났습니다. ㅎㅎㅎ 가격이 다소 높은데 투게더 맛이라니...  이곳에서 파는 슈 혹은 롤케익도 만족도가 높다고 들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치즈케이크는 제 입맛에는 조금 평범한 느낌이였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ㅎㅎ 제가 북해도를 여행간다면 다시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그런 날이 오기를... !!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