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구세트] 크라운구스 구스패더 100% 쿠션 이벤트 수령기


[호텔침구세트] 크라운구스 구스패더 100% 쿠션 이벤트 수령기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지난번 크라운구스 토퍼를 구매하였는데요. 제 블로그에 후기 사진을 올린 다음 크라운구스에 이벤트를 신청하였더니 그 다음날 바로 이벤트 물품이 도착하였습니다. 엄청난 칼배송! 제가 이벤트로 받은 물품은 바로바로 구스패더 100% 쿠션세트 (2개입) 입니다. 이 제품은 크라운구스에서 지금 판매중인데 정가 7만원, 현재 할인행사중이여서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30만원 크라운 구스 토퍼를 구입하고 후기하나 썼더니 무려 7만원 상당의 쿠션을 증정하다니.. 정말 꿀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 



크라운구스 구스쿠션_0


크라운구스 구스쿠션_1


 지난번 크라운구스에서 구스토퍼 구매시에도 택배상자가 어마어마했는데 이벤트 물품이라고 대충보내지 않고 정말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택배상자도 역시나 압도적입니다; 택배보관실에서 찾아오는데 쿠션 2개라고 얕봤다가 깜짝놀랐어요. 


크라운구스 구스쿠션_3


크라운구스 구스쿠션_4


 구스패더로 충진되어 있어서 그런지 상자에서 꺼냈더니 오리냄새가 폴폴 나더라구요. 겉면을 만져봤더니 오리 깃털대가 그대로 느껴져서 깜짝놀랐어요! 구스토퍼는 커버가 순면이지만 구스패더 100% 쿠션은 광택감이 도는 재질입니다. 찾아보았더니 40수 다운프루프면 100% 이라고 합니다. 왠지 워터프루프가 생각나는 이름때문에 습기 방지 역활을 하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좀 더 찾아보니 오리깃털과 같은 충진제가 밖으로 튀어나오지 않게 매우 오밀조밀하게 짜여진 직물을 다운프루프라고 하더라구요. 


크라운구스 구스쿠션_5


크라운구스 구스쿠션_6


 한꺼풀 더 벗겨보니 거위깃털 100%임을 확인할 수 있는 태그가 나오더라구요. 100% 구스패더가 800g이나 충진되어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빵빵합니다 :) 쿠션을 받아보니.. 구스 베개에 대한 욕망이 날로 커지는군요.. 왠지 토퍼가 숨이 좀 죽은 것 같으니 이불을 사야할 것 같고.. 뭐 이런 말도 안되는 생각들이 ㅠㅠ 처음 써보는 구스는 정말 중독이네요 ㅎㅎ 요즘 호텔침구 좋아하시는 분들이 크라운구스는 꼭 리스트에 적어두시더라구요. 9월 말인데도 아직 쿠션 이벤트는 진행중인 것 같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크라운구스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