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브릭] 카카오프렌즈브릭 무지카페 한정판 출시!

 오늘 9월 9일 드디어 카카오프렌즈브릭 무지카페 한정판이 출시되었습니다. 저도 지인께 받은 사진 딱 한장을 보고 설레임을 감출 수 없었는데요!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샵에 이미 진열이 되어 있더라구요. 몸이 묶여있어서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샵은 나가지 못하고 온라인샵에 올라오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브릭 무지카페_1



 지난번 카카오프렌즈 브릭이였던 라이언버스에 이어 무지카페라니... 엄청난 디테일에 놀랐습니다. 이럴꺼면 카카오프렌즈에서 무지카페도 실제로 만들어도 좋을만큼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무지 간판에 반했습니다 ㅎㅎ 






 카카오프렌즈에서 이렇게 귀여운 브릭을 자꾸 내어놓으니 마음이 심란하네요 ㅠㅠ 너무 갖고싶습니다 ㅠㅠ 


카카오프렌즈브릭 피규어



 마지막으로 9월에 예고된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모음! 개인적으론 어피치 미니 피규어가 제일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오늘 출시된 카카오프렌즈브릭 무지카페는 강남역 플래그쉽스토어에서 49,000원에 판매중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온라인샵에 언제 올라오는지 전화해보니 통화불가네요 ㅠㅠ 오프라인에서 놓치신 분들이 온라인샵으로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