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구세트] 순면커버 크라운구스 거위털토퍼 개봉기

[호텔침구세트] 순면커버 크라운구스 거위털토퍼 개봉기

[호텔침구] 순면거위털 크라운구스 토퍼



 제가 드디어 소망하던 크라운구스 거위털토퍼를 구입하였습니다. 여행지에서 호텔에서 투숙하였을때 가장 좋은점이 바로 침구류잖아요. 아무리 많이 걸어도 샤워후 좋은 침구에서 숙면을 취하면 피로가 정말 빨리 풀리더라구요. 심지어 눈도 일찍 떠지는 기적을 경험하더라는 ㅎㅎ 계속 마음에 호텔침구세트에 대한 생각을 담아두고 있다가 일단 구스토퍼부터 구입하려고 알아보던 중 요즘 많이들 구입 하시는 크라운구스 토퍼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마침 할인행사도 진행중이여서 퀸 사이즈 기준으로 31만 7천원에 판매중이더라구요. 저는 7월에만 행사했던 신규 회원가입 적립금 1만원을 적용하여 30만 7천원에 구입하였습니다. 



crowngoose



crowngoose



 크라운구스 매장은 청담동에 있는데 저는 온라인으로 구입하였습니다. 24시간내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는데 12시 이전 구입하면 당일 배송 가능하여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금요일 늦게 주문하여 화요일쯤 배송 받았구요. 기본적으로 거위털토퍼라서 그런지 택배 상자가 정말 굉장히 컸습니다. 



growngoose topper



growngoose topper



 토퍼가 보관된 천가방을 열어보니 이렇게 토퍼가 접혀져 있습니다. 구스 냄새가 조금 나서 천가방에서 빼낸 후 햇볕이 좋은날 1~2시간 정도 더 건조시켜놓았어요. 구스토퍼 관리법도 알아보니 볕이 좋은 날 반나절 정도 햇볕에 건조시키는 걸 추천하더라구요. 대신 오후가 넘어가면 다시 습해지니 너무 장기간 놔두는건 좋지 않다고 합니다. 



growngoose topper



growngoose topper Q size



 크라운구스 토퍼를 알아보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이중구조 매트리스 토퍼라는 점이였습니다. 퀸 사이즈의 경우 토퍼 상단층 구스 솜털이 600g 충전되어 있고 하단층은 구스 깃털이 4kg 충전되어 있습니다. 혹여 사용도중 깃털이 면 사이로 나오는 걸 방지하기 위한 구조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중구조로 제작하는 방식은 공정이 매우 까다로워 몇백을 호가하는 소수의 최고가 구스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방식인데 크라운구스에서 선보여서 화제가 되었던 것 같더라구요. 하단층에 밴드가 있어서 매트리스에 고정시키기도 편하였습니다. 



growngoose topper cover



 함께 증정된 토퍼 커버 입니다. 순면 100%로 제작된 커버라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토퍼를 먼저 깔고 커버를 그 위에 덮어줄 예정이라 커버도 좋은 재질이였으면 했는데 순면이라 좋더라구요. 크라운구스에서 토퍼 커버는 7만 7천원에 팔고 있습니다.  







 구스 냄새를 제거한 후 토퍼를 이제 침대에 장착?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직 사용전이라 굉장히 푹신해보이더라구요. 상단층은 솜털이라 얇으면서 푹신하고 하단층은 4kg로 충전된 깃털부분이라 매우 도톰합니다. 



growngoose topper Q size





 토퍼 하나 장착했는데 침대가 굉장히 높아졌어요. 이중구조 토퍼라 10 cm 정도 높이감이 있었는데 실제론 더 높아진 느낌입니다. 





  다음으로는 커버를 장착해주었습니다. 커버가 침대를 모두 덮고도 남는 크기여서 여분의 커버는 매트리스 아래로 넣어주면 됩니다. 커버까지 덮어지고 살포시 누워보았는데... 힐튼에서 느껴보았던 그 침구의 느낌이 나더라구요. 토퍼하나만 샀을 뿐인데 푹신하면서 부드러워서 자꾸 침대에 누워있고 싶은 기분입니다.  





  크라운 구스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사진입니다. 토퍼에 구스베개까지 셋팅이 된 사진을 보니 저도 지금 판매중인 패키지로 구입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역시 화이트 베딩에 푹신한 구스까지 장착되어 있으니 굉장히 포근해보입니다. 지금 구매 이후 일주일 넘게 사용중인데 점점 토퍼가 몸에 맞아서 그런지 숙면은 둘째치고 침대를 떠나기 싫어지더라구요. 증정으로 받은 커버 역시 너무 부드러워서 호텔 침구 느낌나는데 한 몫 하는듯 했습니다. 이래서 다들 호텔침구하며 노래를 불렀구나 싶더라구요. 뭔가 크라운구스 칭찬만 가득 적어놔서 광고글 같지만 절대 아닙니다 ㅎㅎ 지금 베개와 이불까지 구입할까 고민 중이에요. 올 겨울은 구스토퍼와 함께하니 좀 더 따뜻하리라 믿습니다 :)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