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독일직구 (컴퓨터 유니버스 직구)


 

 12월 07일 2015년: 독일 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직구 (컴퓨터 유니버스)

 




직구 정보하면 요즘 정리 잘 된 블로그들이 많이 굳이 글 하나 보태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긴 했지만 이번에 제가 네스프레소 시티즈 머신을 독일에서 직구하면서 겪은 몇 가지 경험들을 소소하게 나눠보고자 저 역시 몇 글자 적게 되었습니다. 사실, 배송이 이리도 기나길 줄은 몰랐기도 했고.. 그 기다림의 허기짐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제 직구 일기를 써내려 볼까 합니다.


 Target: 

컴퓨터 유니버스 (Computer universe) 

네스프레소 시티즈 밀크 (Nespresso citiz milk)


Site: https://www.computeruniverse.net/en/



▲ 오늘의 타겟, 네스프레소 시티즈 (Nespresso citiz), 12/08/2015 updated information



 우선, 독일 직구하면 가장 유명한 곳이 독일 아마존과 컴퓨터 유니버스입니다. 가난하고 시간 많은 저는 컴퓨터 유니버스를 이용해보기로 합니다. 컴퓨터 유니버스 가입은 이미 몇번의 직구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감각적으로 가입하실 것이며 직구가 처음이시라고 해도 조금만 가입 방법을 찾아보시면 쉽게 접근할만한 곳입니다. 


 컴퓨터 유니버스 사이트 접속 시 우측 상단에 있는 국가, 언어 설정(English)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 크롬(Chrome)을 통해 접속한다면 번역 기능이 있어 좀 더 편리하겠네요. 가입란에 아이디(이메일), 이름, 주소 정도 영문으로 작성하시면 끝입니다.



▲ 컴유 메인화면 (Click, 확대가능)

 


 가입 하시면 가입 축하 5 유로 할인 코드를 주는데 이것만 받지 마시고 사이트 우측 하단을 보시면 컴퓨터 유니버스 뉴스레터 구독 신청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이메일 쓰시고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10 분안에 추가 5 유로 할인 쿠폰을 포함한 이메일이 도착합니다. 혹시 못받으시면 스팸 메일함도 꼭 체크하셔야해요.



▲ 컴유 메인화면 (우측 하단)


▲ 제가 받은 이메일 (쿠폰은 재사용 불가합니다.)




 쿠폰 코드를 2개 다 받으셨다면 총알 장전 완료! 메인 화면에서 구입 할 네스프레소 기기 이름을 검색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네스프레소 시티즈 에어로치노 모델로 구입할 예정이라 Nespresso Citiz 정도 치면 모델 리스트가 쭉 나오더군요. 그 이후엔 Add to shopping chart (장바구니 넣기), Proceed to cart (주문 결제 단계) 순서로 진행하면 되는데 여기서 팁 하나 드리자면 재고 상황을 체크 하세요. 




▲ 해당 페이지에서 모델 및 재고 상황 확인



 컴퓨터 유니버스는 독일 아마존 보단 저렴하지만 느린 배송으로 유명한 곳이라 재고 확보가 되지 않는다면 정말 기본 한달은 각오하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in stock, ready for immediately shipping 꼭 확인하세요. 제 경우엔 재고 확보 물품을 주문하였고 그 이후 2일 뒤에 쉬핑 메일 받았습니다. 


available on short notice, dispatched in 1-2 days 라고 적혀진 경우엔 기기를 납품하는 업체가 컴퓨터 유니버스로 기기를 보내하기 때문에 납품 이후에도 자체 검수기간 까지 시간이 꽤 소요됩니다. 제 경험상 4일이 지나도 쉬핑 메일 없었습니다. 가격은 보통 140 후반 ~ 150 초반 유로화로 유지되던데 저 같은 경우엔 운이 좋게도 132,87 € (배송료 미포함)에 구매하였습니다. 카드가 안먹혀서 고객센터와 실랑이 하는 사이 가격이 내렸길래 다른 아이디로 구매해버렸다는 뒷 얘기가 있네요 ㅠㅠ


 다음 글엔 제가 해당 쿠폰으로 어떻게 할인받았는지 구매 가격 및 주문 결제에 관해 써내려 볼께요. 이번 글의 핵심은 두 개의 5 유로 할인 쿠폰 획득이 아닐까 싶네요. 10 유로 할인 정말 큽니다. 꼭 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