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IS] 이탈리아에서 온 마비스 치약 구매기 (100forest)

[100forest] 이탈리아에서 온 마비스 치약 구매기



 안녕하세요. 제이 입니다. 1년만에 제가 즐겨쓰는 마비스 치약이 똑 떨어져서 재구매를 하였어요. 진짜 다 알뜰히 다 썼다는 증거사진 ㅎㅎㅎ 75 ml 용량이라서 금방 쓰거든요. 케이스가 록시땅 핸드크림 같기도 하고 예쁘면서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물질이 포함되어있지 않아 요즘 많이들 해외구매 하시는 치약 입니다. 




 저는 Marvis 치약을 100forest 라는 해외구매 대행사이트에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단품으로 구매하기 보다는 원하는 구성의 deal이 올라오면 구매해두는 편이예요.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훨씬 가격도 저렴하고 때때로 올라오는 10 % 할인 쿠폰이나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5 % 할인 쿠폰도 주기 때문에 딜에 올라오는 가격보다 좀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도 이번에 마비스 치약 10 % 할인 쿠폰을 줘서 38.69 달러에 구매하였어요. 

 

 오늘은 스트롱 민트(초록색) 4개 + 미백 치약(희색) 2개 구성으로 31.99 달러에 딜이 올라왔더라구요! 크으.. 작년엔 자스민 + 미백 구성으로 40 달러 주고 샀는데 올해는 더 싸게 사서 행복했어요. 마비스 치약 외에도 사봉 바디 솔트나 닥터브로너스, 아발론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구경삼아 가보셔도 재밌을 것 같아요! 



100forest


 100forest 구매대행 사이트의 경우 치약 한개당 5~5500 원에 무료 배송으로 구매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입도 결제도 국내 쇼핑몰 처럼 너무 쉽고 간편해서 따로 구매 포스팅은 작성하지 않았어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되고 우체국 택배로 세관 통과 후 무사히 배송된답니다. 저는 6월 28일 주문하였고 7월 6일날 배송받았어요. 항공기타고 이탈리아에서 오는데 엄청 빠르죠? ㅎㅎ 





 크.. 이탈리아에서 왔다니.. 전 아직 한번도 유럽을 가보지 못했는데 ㅠㅠ 실제로 유럽 여행가시는 분들도 약국에서 마비스 치약을 많이 사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상자안에 이쁘게 패킹되어 있습니다. 맨 앞에 보이는 흰색, 바이올렛 상자는 미백 치약, 쟈스민 치약이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약이기도 해요. 화이트 민트 치약은 처음에 쓰시면 좀 맵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쓰면 쓸수록 개운한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암앤헤머 치약처럼 베이킹 소다 느낌도 나고..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양치 후 입을 헹구고 나면 입 안이 매우 깔끔해요.





 바이올렛 자스민 민트 치약은 여성분들이 정말 많이 좋아하세요. 진짜 입안 가득 꽃향이 나더라구요. 처음엔 다소 어색했는데 쓰면 쓸수록 이 꽃내음에도 중독되는 것 같아요. 바이올렛 색도 너무 이뻐서 손이 자주 가는 치약입니다. 그 외에 이번에 처음 써보는 아쿠아 민트 (파란색), 스트롱 민트 (녹색) 치약도 함께 배송 왔어요. 



마비스치약



마비스치약



 스트롱 민트는 말그대로 민트향이 강한 치약입니다. 아직 써보진 못했고 냄새만 맡아봤는데 역시나 강하더라구요. 분명 매울꺼라고 확신합니다! 이 제품은 담배 냄새 제거에 탁월하다고 하던데 ㅎㅎ 아메리카노 많이 마시는 저한테도 좋을까요? 이건 상관없으려나요 ㅎㅎ 


마비스 스트롱민트



 지금 쓰고있는 아쿠아 민트 입니다. 스트롱 민트가 좀 강했다 하시는 분들은 마비스 블루 치약이 제격일 것 같아요. 민트향도 훨씬 약하고 무엇보다 좀 달더라구요 ㅎㅎ 맛있어요! 별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맛도 좋고? 개운하고!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왠지 색깔이 파란색이라 치약도 짜보면 파란색일 것 같지만! 사실 마비스 치약 모두 그냥 평범한 흰색입니다 ㅎㅎ 


마비스 아쿠아민트



마비스 아쿠아민트


 마비스 치약 가격이 예전에 비해 많이 낮아지는 추세여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복잡하게 구매대행 절차 알아보지 않아도 100forest 같은 사이트에서 편하게 구입도 가능하구요. 마비스 치약은 제가 구매한 4가지 종류 외에도 3가지 종류가 더 있는데 미백 기능이 있는 화이트 민트 치약을 제외하곤 모두 충치 예방, 플러그, 치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치약이 맛이 없으면 왠지 쓰기 싫은데 마비스 치약 사용 후 텁텁한 느낌도 없고 깔끔하게 하루 3번 만족스럽게 양치질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