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간사이공항 면세점쇼핑 시로이 코이비토 (하얀연인)

[일본 오사카] 간사이공항 면세점쇼핑 시로이 코이비토 (하얀연인)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오사카여행에서 사온 전리품 중 하나인 시로이 코이비토 (하얀 연인) 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간사이공항 면세점을 두리번 거리다 쿠크다스같이 생긴 아이가 있길래 이게 시로이 코이비토라고 말했더니.. 옆에 있던 점원분께서 시크하게 그건 저거야 맨 앞에 있는거야! 하면서 절 안내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본의아니게 하나 집어왔습니다 ㅎㅎ; 저야 어떨결에 사왔지만 도쿄 바나나만큼 간사이 공항 면세점에서 인기있는 과자입니다. 일본 면세점 선물리스트에 꼭 이름이 올라가있더라고요. 가격은 12개에 700엔대로 기억합니다. 



시로이코이비토_0


시로이 코이비토 (하얀연인)

12개 705엔



시로이코이비토_1


 일본 과자는 포장지나 상자도 고급스럽게 잘만들어서 선물하기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가장 작은 12피스짜리를 사왔어요. 시로이 코이비토는 훗카이도에서 생산되는 과자입니다. 시로이 코이비토라는 말 자체가 하얀연인이라는 뜻인데 왠지 훗카이도와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훗카이도를 가면 시로이 코이비토 파크가 있다고 들었는데 저도 언젠가 이곳을 가볼날이 오겠죠? 


시로이코이비토_2


시로이코이비토_3


시로이코이비토_4



 시로이 코이비토는 1976년부터 생산되어 벌써 30년이 넘어가는 장수 과자입니다. 이시야 제과에서 만들었다고 해요. 면세점에서는 12개입, 18개입, 그리고 24개입 이렇게 판매중이고 저는 화이트 초콜릿맛을 사왔지만 다크 초콜릿이 든 제품도 판매중입니다. 혹은 반반 섞인 블랙 앤 화이트도 판매중이예요.



시로이코이비토_5


시로이코이비토_6


 시로이 코이비토는 우리나라에서는 일본판 쿠크다스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외형이 매우 닮았죠? ㅎㅎ 상자를 열면 이렇게 3개씩 묶어서 포장해놓았더라구요.


시로이코이비토_6


시로이코이비토_7


시로이코이비토_8



 포장지 하나를 까서 야금 먹어보았습니다. 겉표면의 과자는 정말 쿠크다스와 똑같은 맛이더라구요. 그런데 안에 든 화이트 초콜릿이 정말 진한맛을 냅니다. 일본 소프트아이스크림에서 나는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제 입맛에는 쿠크다스보다 더 달았지만 훨씬 풍성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씁쓸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잘어울릴것 같네요.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