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교통패스 싸게 사는법 (주유패스 할인정보)

오사카 교통패스 싸게 사는법 (주유패스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원래 여름 오사카 여행 전에 교통패스 글을 적고 가려고 했는데... 임시저장이 너무 많이 쌓이다보니 어느 순간 날라갔더라구요... 진짜 글 많이 썼는데 ㅠㅠ 그리하여..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이렇게 오사카 교통패스 구입기를 쓰게 되었네요 ㅎㅎ;



3박 4일 일정에 맞게 여행 계획을 짜려고 했더니 오사카는 정말 먹을 것도 갈 곳도 너무 많더라구요. 또한 여행 경로에 따라 교통패스도 달리 구입하여야 효율적이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짤 엄두가 나질 않았습니다. 한참 손놓고 있다가 일단 굵직한 장소부터 정리해야겠다 싶어서 엑셀표에 하나 둘 입력하기 시작하였어요. 혹시라도 틀린 정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려요.





 일단 간사이 공항에서 숙소인 우메다역까지는 리무진을 왕복으로 이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름이라 덥기도 하고 우메다역까지는 난바역으로 가서 미도쓰지선으로 환승을 한번 거쳐야 하는데 환승하는 역까지는 지상으로 한번 나와야합니다. 조금 돈을 더 쓰더라도 편하게 여행을 시작하고 마무리하자고 해서 선택한건데 운이 좋게도 옥션에서 스마일페이 행사를 하더라구요. 무려 7000원이 할인된 가격에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역까지 가는 리무진 왕복표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택배로 미리 배송받아서 공항에서 따로 교환할 필요도 없었구요.  리무진표는 편도로 팔기 때문에 그냥 편도 2장 구매하셔서 올때 갈때 쓰시면 됩니다. 



 


 리무진을 타고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역까지는 보통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교통상황에 따라 더 걸릴수도 있구요. 실제로 제가 여행했던 날에는 간사이 공항에서 우메다역까지 1시간 30분 정도 걸렸고 올때는 1시간 5분 정도 걸렸습니다. 리무진을 타고 가는 길이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시를 이어주는 해상 대교를 건너기 때문에 버스 안에서도 심심하지 않더라구요. 리무진 왕복표는 해결되었으니 이제 일정에 맞게 교통패스를 구입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오사카 3일에 하루 정도는 고베나 교토를 다녀올까 고민을 무척 많이 했었는데.. 결국은 이번 여행은 오사카 한 곳만 집중하자해서 오사카만 여행하기로 결정하습니다. 오사카의 교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 명소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어메이징 패스가 있는데 이름하여 오사카 주유패스 입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홈페이지 (클릭)


 

 주유패스를 구입하면 버스나 지하철을 기간내에 무한정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오사카 명소 약 30개 시설에 대한 입장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1~2군데만 들려도 사실 이득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오사카를 처음가보는 저는 오사카성, 공중정원, 햅파이브 등 유명한 관광지는 꼭 가 볼 생각이였기 때문에 주유패스 2일권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이용이 안되는 곳 중 할인혜택을 주는 곳도 있고 파블로 같은 유명 치즈케잌 전문점에서는 미니 치즈타르트도 제공하는 등 혜택이 많더라구요. 저는 오사카성을 방문하고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길은 오사카 수상버스인 아쿠아 라이너를 이용하려고 했었는데 아쿠아 라이너 역시 주유패스 덕분에 할인가에 탈 수 있었어요. 





 제 생각에 오사카 교통패스는 소셜커머스나 인터넷 쇼핑몰의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쿠폰이 없다면 국내 일본여행사에서 공급하는 교통패스가 가장 저렴한 것 같구요. 사이트마다 가격 혜택이 조금씩 다르니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사에서 교통패스를 구입하는 시기의 엔화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는 주유패스의 경우 지마켓에서 구입하였는데 7월에 쇼핑지원 30% 쿠폰이 생겨 거의 주유패스 1일권 금액에 주유패스 2일권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여행사 사이트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주유패스를 파는 경우가 많은데 옥션이나 지마켓은 쿠폰을 이렇게 후하게 주는 날이 있으니 꼭 먼저 체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주유패스 역시 한국에서 미리 구입해서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교통패스 잘 알아보시고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제가 올리는 호텔이나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도 개악이 되거나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정보는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항상 규정을 꼼꼼히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