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유산균 쇼콜라 아몬드초콜릿

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유산균 쇼콜라 초콜릿


 지난번 제가 아몬드 생초콜릿인 롯데 유산균 쇼콜라 구매기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한국에도 드디어 들어왔다고 너무 기뻐하였다가 맛과 양에 실망하였다고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기억하시나요?ㅎㅎ 제가 일본 여행이 얼마남지 않은 시점이여서 꼭 일본에서 유산균 쇼콜라를 더 많이 구매해와야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롯데 유산균쇼콜라_0


 이번에도 돈키호테에서 구매하였고 돈키호테 오사카 우메다점에서는 8월경 250엔에 판매중이였습니다. 후쿠오카에서는 좀 더 싸게 구입했던것 같은데 아마 돈키호테가 지점별, 시기별로 물품에 대한 구매가가 자주 바뀌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정가 2500원에 판매중이며 할인마트에서는 2000원 초반대로 구입가능하더라고요.



롯데 유산균쇼콜라_1


 일본어 까막눈인 저는 딱히 문구를 신경써서 보지 않았는데 지금 다시 보니 왠지 10억마리 유산균으로 읽혀지는 기분입니다 ㅎㅎ 살아있는 유산균 초콜릿치고는 유통기한이 매우 긴 것 같네요 ㅎㅎ 


롯데 유산균쇼콜라_2


 처음 일본에서 구입하고 sweets days로 검색을 해봐도 정보가 안나와 답답했었는데 한국에서는 롯데 유산균 쇼콜라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맛과 양이 매우 달라서 개인적으론 실망했었습니다. 그럼 일본에서 출시되고 있는 똑같은 제품은 어떨까요?


롯데 유산균쇼콜라_3

 

 가격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 양이 차이가 크더라구요. 한국 출시제품은 아몬드 초코볼이 12개 들었는데 일본 제품은 무려 20개가 들었습니다. 거의 2배 가까이 많은 수준이네요. 한 알에 200원이라고 가정하면 한국제품은 2400원, 일본제품은 4000원 어치의 아몬드 초코볼이 들어있습니다.



롯데 유산균쇼콜라_4


 양은 둘째치고 그럼 맛이라도 같으면 되는게 아니냐? 했었는데 한국 출시 제품을 먹었을땐 굉장히 코팅된 느낌에 이것저것 섞인 초콜릿맛이 났었습니다. 반면 일본에서 출시된 유산균 쇼콜라는 정말 진하고 생초콜릿의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처음엔 제가 향수에 젖어 잘못느낀게 아닌가 했었는데 일본에서 다시 제품을 사와서 먹어보니 정말 확실했습니다. 아마 이 제품은 일본에서 구입한 제품만 먹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