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에서 리무진버스로 우메다역 가는법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에서 리무진버스를 타고 우메다역까지 가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무더운 여름날 오사카를 방문했기 때문에 최대한 편하게 여행하고 싶었습니다. 전철이나 지하철을 타고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 숙소까지 갈 자신이 도무지 없어서 편하게 리무진버스를 선택하였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역까지 가는 방법 중 리무진 버스가 가장 편하지만 비싼 방법이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지난번 포스팅에 말씀드렸듯 지마켓과 같은 온라인마켓에서도 리무진버스표를 미리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리무진 왕복표를 2만 3천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간사이 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구입기 (클릭)

저는 리무진버스 표를 이미 구입하여 한국에서 택배로 받았기 때문에 간사이 국제공항 입국심사 이후 버스 티켓을 찾으러 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한국에서 티켓 구입시 옵션을 보면 택배로 수령하기 혹은 공항 수령 두가지가 있습니다. 간혹 티켓 수령처에 사람이 몰리면 일정에 딜레이가 생길 수도 있으니 몇 천원 더 비싸도 택배로 미리 수령하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정말 마음이 편합니다. 저는 우메다역으로 가는 리무진을 타야하기 때문에 5번 승차장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전 북쪽 도착구로 나왔기 때문에 왼쪽으로 걸어갔습니다.

한국에서 표를 미리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공항 밖 승차장으로 오시면 매표소가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승차장에서 구입할 경우에도 편도보다 왕복 리무진표 구매시 조금 더 저렴히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편도 1550엔, 왕복 2760엔) 참고로 이 곳에서는 현금으로만 표가 구입 가능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출발] -> 오사카 [우메다역] 도착 버스시간표 (클릭)

피치항공을 이용하시는 승객분들 이외에는 제 1터미널 기준으로 시간을 보시면 됩니다. 리무진은 매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좌석 배정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 신한큐호텔이나 한큐인터네셔널 호텔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신한큐호텔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하차 순서도 신한큐호텔이 먼저 입니다. 힐튼 호텔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은 그 다음 하차장인 하비스 오사카에서 내리시면 되고요. 힐튼 호텔에서 하차 가능한 시간대도 있으니 링크한 사이트로 가서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타임 테이블에 나와있는 도착 예정시간은 거의 정확하더라고요. 제 경우엔 간사이 공항에서 하비스 오사카까지 한시간 30분 정도 걸렸고 다시 공항으로 갈 땐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저는 우메다에 있는 힐튼 오사카 호텔을 숙소로 정했기 때문에 하비스 오사카에서 하차하였습니다. 하차 하시면 지도와 같이 오른쪽 길을 따라 걷다가 신호등 길을 건너면 바로 힐튼 오사카 입니다. 5분도 안걸리는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더라고요. 여행 마지막 날에는 원하는 시간대에 힐튼에서 출발하는 리무진 버스가 있어서 호텔에서 바로 탑승하였습니다. 왕복표를 미리 사둔 덕분에 힐튼 오사카 로비에서 바로 승차하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리무진 버스가 가장 좋은 이동 방법인 것 같습니다.

간사이 공항 승차장 정보 (클릭)

우메다행 이외에도 오사카 하얏트 리젠시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3번 승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내년 1월 오사카 여행에서 하얏트 리젠시를 이용할 계획인데 이때도 리무진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다만 배차 간격이 1시간이고 저녁 7시 10분에서 9시 10분 사이에는 리무진을 제공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 2터미널에서 1터미널로 이동하는 방법이나 제 2 터미널 리무진 승차장 정보는 위 링크에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