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골드&다이아몬드 Status Match (힐튼 SM)

힐튼호텔 골드&다이아몬드 Status Match (힐튼 SM)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 골드 & 다이아몬드 회원 Status Match (일명 힐튼SM)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예전에 힐튼 SM 대란이 일어 났을 때엔 타 호텔 최상위 멤버쉽을 가지고 있기만 해도 힐튼 골드 & 다이아몬드 멤버쉽 티어를 줬으나 이제는 숙박을 해야 합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Status Challenge에 가깝겠네요.




 힐튼호텔 Status Match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힐튼 Status Match는 저번 힐튼 SC와 동일하게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 후 이곳에 등록을 한 후 90일 이내에 4 Stay를 하면 골드등급을 주며, 8 Stay를 하면 다이아몬드 등급을 줍니다. 이렇게 해서 달성한 힐튼 멤버쉽 티어는 2018년 3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한 회원에 한해서 이러한 SM 신청은 평생 한번만 가능하니 잘 생각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힐튼 Status Match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우드, 매리어트, IHG, 하얏트 같은 다른 글로벌 호텔의 계정이나 실물 카드의 사진을 JPG 파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최근 1년간 그 호텔에서 숙박했던 기록도 함께 보내야 합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 주소, 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정보, 이름이나 비밀번호 같은 개인정보는 같이 보내면 안됩니다. 






 저번에는 베스트웨스턴 호텔로 Status Match 신청을 해서 매칭을 받았다는 분들도 계셨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네요. 힐튼 호텔의 저번 SM 계정 몰수 사건을 지켜보자니, SM 규정에 대해서 조금 더 엄격해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일단 Other 항목에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적고 시도해보겠다는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모든 것은 AYOR (at your own risk) 입니다. 아무튼 앞서 말씀드린대로 SM은 평생 한번만 가능하니 잘 생각해보시고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