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최저가보장제도(BRG) 변경내용 "25% 할인"

힐튼호텔 최저가보장제도(BRG) 변경내용 "25% 할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어제는 하얏트 호텔 BRG 성공기를 올렸습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의 BRG와 관련된 변경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BRG란 Best Rate Guarantee의 약어로 글로벌 호텔체인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저가보장제도를 말합니다. 힐튼 호텔의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보다 싼 서드파티의 요금을 찾아내면 그 가격에서 50불 할인을 해줬습니다. 저도 작년에 이 제도를 이용해서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을 6000엔대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연관글





 한창때는 이 BRG 제도 때문에 너도나도 BRG를 신청해서 대란이 일어난 적도 있었습니다. 그 후로 너무 잦은 BRG 클레임 때문인지 몰라도 힐튼 BRG 신청규정이 굉장히 엄격해졌죠. 그래도 간간이 BRG를 성공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걸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예전 힐튼 BRG의 장점은 1개의 예약에 대하여 50불의 할인을 제공해주었습니다. 따라서 1박만 여행하는 경우에는 총 금액 대비 굉장히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연박을 하는 경우에도 딸랑 50불의 할인만 받을 수 있었죠. 그런데 이번에 바뀌는 규정은 총 금액에서 25프로를 더 할인해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힐튼 호텔 최저가보장제도 (BRG) 변경내용 바로가기



 T&C 규정을 잘 읽어보니 힐튼 BRG 신청 자체는 예전하고 바뀐 점이 크게 없습니다. 같은 날짜, 룸타입, 요금제를 요구하는 것도 똑같고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같은 가격을 제공해야 하는 것도 같습니다. 제 생각에 BRG 난이도 자체는 그대로이면서 연박을 하는 고객들에게 유리해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연박시에 한 도시에서 숙박 일정을 슬라이스 해서 왔다 갔다 할 필요도 없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타고 가셔서 꼼꼼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6.09.30 16:07 신고

    시호크를 6000엔대에!!! 후쿠오카는 위치때문인지 다른곳보다 저렴하긴해도 그 가격이면 사기 아닌가요 @_@
    역시 정보는 돈이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