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베맘 너도밤 원목 기저귀갈이대 구입 및 조립, 사용 후기

소베맘 너도밤 원목 기저귀갈이대 구입 및 조립, 사용 후기

출산 전 기저귀갈이대는 소베맘에서 판매하는 너도밤 원목 기저귀갈이대로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 기저귀갈이대는 소베맘 제품이 엄청 유명한데 바퀴가 달린 7만원대 원터치 기저귀갈이대와 12만원대인 너도밤 원목 기저귀갈이대 두 개를 판매하고 있다. 바퀴형은 흔들린다는 후기가 있어서 튼튼하고 예쁜 너도밤 원목 기저귀갈이대를 구입했는데 정말 대만족 하는 육아템이다. 특히 우리 아기는 다리 힘이 좋아서 기저귀 교환할 때마다 바둥거리며 엄청난 발길질을 보이는데 흔들림이 1도 느껴지지 않았다.

소베맘 너도밤 원목 기저귀갈이대. 가격 12만 9천원. 초기 출시 때 할인 판매하고 할인하는 걸 거의 보지 못했다. 핫딜 없이 정가 주고 구입.

기저귀갈이대 상판인데 옆이 13cm 깊이 파여있어 안정감이 느껴진다.

조립도 나사만 돌리면 되니까 매우 쉬운 편.

이건 수납 주머니인데 엄청 뻣뻣하고 수납공간이 작다. 수건 넣기도 애매하고 이걸 왜 만들어서 줬는지 솔직히 이해가 안간다. 제품 사진 보고 있길래 일단 끼웠는데 나중에 빼기 귀찮으니 아예 안 끼는 것도 추천. 이 수납주머니 때문에 하부 수납공간에 있는 물건 꺼내기 더 어렵더라. 결국 다시 빼기 귀찮아서 위로 올려버렸다. 무쓸모라고 생각.

이렇게 조립하고 위에 상판만 올리고 나사 조이면 끝. 조립은 진짜 쉽다. 아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소베맘 기저귀갈이대는 원목 다리에 플라스틱을 끼워서 높이 조절하는 방식이다. 한번 조립하면 높이 조절이 어려우니 처음부터 원하는 높이를 정해놓는 것이 편하다. 4개 다 끼우면 다리 길이가 86cm인데 키가 163cm인 나에게도 허리 굽힘 없이 편안한 것 같다.

완성된 모습.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갈이대. 아기 기저귀갈때도 항상 이용하고 목욕 후 옷 입혀줄 때, 크림&로션 바르거나 마사지해줄 때, 속싸개 다시 해줄 때 등 편하게 눕혀놓고 뭘 하기 정말 좋다. 상판에 방수패드를 하나 더 깔고 밤부베베 타월을 깔아주니 아기도 누웠을 때 편안해하고 칭얼대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하는 육아템이라 추천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