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우정 한우스지된장전골 점심

청담 우정 한우스지된장전골 점심

후지필름 a/s를 맡기러 가는 길 근처에 있는 청담 우정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예약을 미리 안 했는데 아직 12시 전에라 자리가 왠지 있을 거 같아서 빠른 걸음으로 방문했는데요. 다행히 딱 한 자리가 있어서 입구석을 차지했습니다. 청담 우정은 삼성역에 위치한 곱창전골 맛집인 중앙해장에서 만든 업장인데요. 중앙해장, 논현 우정양곱창 모두 같은 라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오픈 때부터 매우 핫했고 워낙 인플루언서 분들이나 유튜브에도 자주 소개되었던 집이라 많이들 알고 계실 것 같네요.

청담 우정.

한우 부산물과 특수부위를 활용한 메뉴가 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점심이라 한우스지된장전골을 먹으러 왔습니다. 2인부터 주문 가능이라 된장전골 기본 가격이 54,000원이네요. 고오급 된찌입니다. 밥도 따로 시켜야 합니다.

 

찬으로 깍두기와 김치가 나옵니다. 새콤해서 입맛을 당기는 맛입니다.

두부, 버섯, 스지가 넉넉히 나옵니다.

주방에서 한번 끊여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지만 살짝 국물이 졸여져 있어서 육수를 한번 더 부어주셨습니다. 테이블에서 끊여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된장전골이라 점심으로 먹기 부담도 없고 야채도 큼직하게 잘 썰려있어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부도 맛있었고요. 스지도 많이 들어있었고 간간히 고기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론 고기 비율이 조금 더 높으면 어떨까 하는 바람입니다. 스지만 많이 먹다 보면 아무래도 좀 느끼해지거든요. 청담 우정은 우개장이나 곰탕도 맛있어서 점심때도 인기인 집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