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두퍼 강남점 딜리버리, 핫 치킨 플렉스 버거, 갈릭 프라이즈 쿠팡이츠 배달

슈퍼두퍼 강남점 딜리버리, 핫 치킨 플렉스 버거, 갈릭 프라이즈 쿠팡이츠 배달

쿠팡이츠에 슈퍼두퍼가 쿠팡이츠에서 배달되길래 한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매장 방문 때 갈릭 프라이즈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시 먹고 싶더라고요. 버거보다 감자튀김이 더 그리웠는데 배달로도 맛있을지 궁금했습니다. 버거는 오랜만에 치킨 버거를 먹어보기로 했는데 매콤한 핫 치킨 플렉스 버거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약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슈퍼두퍼. 매장이 엄청 붐비는 편은 아니지만 가기 좀 귀찮았는데 이렇게 배달시켜 먹으니 좋네요. 배달 쿠폰도 자주 나와서 쿠폰 있을 때 시켜 먹기 좋은 거 같습니다. 예쁜 손편지와 함께 도착한 슈퍼두퍼.

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수제 피클이 함께 옵니다.

처음 먹어보는 핫 플렉스 치킨 버거. 그냥 치킨 플렉스 버거도 있는데 이게 맵다고 후기에 적혀있어서 시켜보았습니다.

 

빵에 기름진 스파이시 소스가 잔뜩 베여있는건 조금 별로였는데요. 치킨은 닭다리살이라 야들하고 버거 안에 있는 피클이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 너무 기름진가 싶다가도 버거가 매워서 입술 주변에 핫핫해집니다. 안에 들어있는 마요 소스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또 맛있고 오묘합니다. 이걸 다시 먹고 싶은가? 하면 기름 때문에 망설여지다가도 입술이 따가울 정도의 매운맛과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또 맛있어 한번 다시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기름만 좀 더 빠지면 훨씬 좋을 거 같습니다. 먹을 땐 매운데 속이 매운 느낌이 아니라 금방 사라지는 매운맛이라 좋았습니다.

살짝 떡져서 왔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은 갈릭 프라이즈.

수제 피클이 이렇게 조금 오는지 몰랐는데 다음엔 좀 많이 달라고 요청드려봐야겠네요. 가끔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시즌 메뉴도 나왔던데 생각난 김에 시켜먹어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