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마 청담 맛집, 우니 파스타, 김치볶음밥, 문어 샐러드, 구운 아스파라거스 런치

우마마 청담 맛집, 우니 파스타, 김치볶음밥, 문어 샐러드, 아스파라거스 구이 런치

병원 갔다가 청담에 뭐 먹을 거 없나 지도를 보는데 별점 4.9의 우마마라는 레스토랑이 보이더라고요. 검색해보니 평도 좋고 최근 핫했던 환승연애2에서도 나왔던 곳이라고 하네요. 저는 이번에 첨 알게 되었는데 방문해보니 인테리어도 좋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만족스럽게 런치를 먹고 나왔습니다. 런치 때도 가볍게 와인을 즐기기 좋아 보였고 디너는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날이 밝아서 몰랐는데 여기 지하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믹솔로지더라고요...ㅎㅎㅎ

청담 우마마.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문어 샐러드 그리고 파스타 하나 김치볶음밥 이렇게 주문해보았습니다. 아, 라임 에이드도 하나 주문했고요.

테이블 세팅. 커트러리도 메뉴 바뀌면서 한 번씩 바꿔주시는 등 서비스가 세심하더라고요. 큰 기대 없이 왔는데 좋았습니다.

요건 웰컴 하몽, 브레드 스틱. 아이올리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라임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이거 맛있네요. 굿 초이스입니다.

 

우마마에서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은 문어 샐러드. 데코가 굉장히 화려하게 나옵니다. 알록달록 예쁘네요. 문어는 살짝 버터구이 느낌인데 질기지 않고 적당히 수분감 있게 구워져 나왔습니다. 문어 스테이크 느낌은 아닌데 주변에 있는 블랙 파우더와 비트 파우더, 아이올리 소스와 다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구운 아스파라거스. 한 4개 정도 구워져 나올 줄 알았는데 한 팩 다 구운 느낌. 양이 꽤 많아서 놀랐습니다. 

우니 파스타.

주변에 어란이 뿌려져 있고 성게알 위에 청어알이 올려져 있습니다. 우니는 전부 소스에 비벼서 면과 함께 먹었는데 비스큐소스향이 굉장히 진하더라고요. 천천히 먹으면 오일층이 분리되니 온도감 있을 때 빨리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 생각하면 꽤 괜찮은 파스타였습니다.

김치볶음밥. 계란 위에는 문어 샐러드에서도 나왔던 튀긴 얇은 면이 함께 올려져 있습니다. 이것도 맵진 않지만 적당히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파인애플을 내어주시네요. 평일 런치로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편하게 식사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전체 메뉴도 괜찮았고 직원분도 잘 챙겨주셔서 기분 좋은 식사였네요. 개인적으로 문어 샐러드는 꼭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