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팰리스 호텔, Masters Suite room (마스터스 스위트) 2915호 스테이

조선팰리스 호텔, Masters Suite room (마스터스 스위트) 2915호 스테이

요즘 연말이라 투숙율도 높고 업글 힘들 것 같아 마스터스 스위트로만 스나를 넣어봤는데 스테이 하루 전날 승인받았더라고요. 즐거운 마음으로 조선팰리스 호텔이 있는 역삼으로 향합니다. 

1층 로비 입구에 도착했더니 조선팰리스 상징인 라이언 인형이 멋드러지게 산타 옷을 입고 반겨주더라고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도 너무 예쁩니다.

귀엽 귀엽.

1층에서 간단하게 투숙 정보를 확인받고 짐을 맡긴 뒤 체크인하러 25층으로 향합니다. 여기는 화이트로 장식을 해놓았는데 이곳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25층 그랜드 리셉션에도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이 반겨줍니다. 11월 투숙까지만 해도 아직 늦가을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제 연말 느낌이 물씬 나네요.

라이언 여러 마리가 선물 상자 위에 앉아 있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이번에 배정받은 룸은 2915호 마스터스 스위트룸입니다. 지난번엔 28층인데 한 층 더 위네요.

체크인을 하고 룸 정보를 드린 뒤 간단히 다과를 먹고 올라가기로 합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쿠키와 홍차,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디카페인도 모두 가능합니다.

조선팰리스 마스터스 스위트 2915호.

룸으로 들어서면 오른편에 메인 룸이 있고 왼쪽은 스타일러가 있는 작은 옷장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퀸 베드가 2개 나란히 놓여 있고요 킹 사이즈 침대가 있는 룸도 있습니다. 사전 요청한 가습기, 바디 필로우도 잘 있고 공기청정기가 열심히 돌아가고 있더라고요.

테이블에는 웰컴 초콜릿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쿠아즈 받지 않고 천포 적립받았습니다.

테이블 맞은편 찻장에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물, 티, 냉장고가 있는 미니 바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메인 룸 가운데는 이렇게 옷장 2개와 짐 선반, 메인 화장실, 베쓰룸 공간이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바이레도. 상자에는 칫솔치약, 코튼 퍼프 & 면봉, 샤워젤, 면도기, 샤워캡, 미니 빗,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비누, 반짇고리 등이 담겨있습니다.

바이레도 대용량 바디솦, 미니 타올, 입욕제가 놓여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사우나 이용이 가능해서인지 욕조는 한번도 사용하질 못했네요.

샤워룸에 바이레도 샴푸, 컨디셔너, 바디 워시가 놓여져 있습니다. 짐을 풀고 잠깐 휴식을 취한 뒤 수영을 하기로 하였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