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폭스3 컵홀더, 오가닉 팩토리 사제 구입 장착 후기

부가부 폭스3 컵홀더, 오가닉 팩토리 사제 구입 장착 후기

원래 컵홀더도 부가부 정품으로 구입하려고 했다. 그런데 정품이 결합이 잘 안돼서 떨어진다는 후기도 있고 스마트폰을 넣어둘 수 있는 엄청 저렴하고 괜찮은 컵홀더가 있단 얘길 듣고 구입해보았다. 오가닉 팩토리 컵홀더인데 다른 유모차와도 호환이 잘되는 거 같았다. 지금 특가 행사를 하고 있어서 굉장히 저렴한데 9400원 결제하였고 심지어 무료배송. 부가부 컵홀더 정품은 39,000원인데 가격 차이가 말도 안 되게 저렴하다. 뭐 정품과 사제의 차이라 당연한 건가?

오가닉 팩토리 컵홀더.

부가부 폭스가 도착하기도 전에 먼저 도착하신 몸. 컵홀더와 가방걸이 1개가 함께 왔다. 외관상 굉장히 튼튼해 보여서 도착 당시엔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설치하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그냥 해보면 매우 간단하다.

 

부가부 폭스3에 장착해보기.

컵홀더도 꽤 사이즈가 크고 그 옆에 스마트폰 홀더도 함께 달려 있어서 꽤 유용해 보였다.

다만 이 컵홀더 걸이가 굉장히 깔끔하게 결합되지 않는다는 게 마음에 걸린다. 홀더 끼울 때 섀시에 스크래치 날까 겁날 정도로 비틀었는데 다행히 스크래치가 나는 재질은 아니었다. 그래도 각도 조절하는 게 힘들고 컵홀더를 예쁘게 각도 조절해놓으면 결합 부위는 이렇게 어긋나 있다.

두 번째 단점은 갤럭시 s22 울트라를 사용하고 있는데 스트랩 케이스를 사용하다 보니 폰이 들어가질 않는다. 이렇게 우스꽝스럽게 거꾸로 끼워야 들어간다. 아 이걸 그냥 써야 하나 말아야 하나 좀 고민이 드는데 나중에 매장 가서 컵홀더 제대로 한번 다시 봐야겠다 싶었다. 더 깔끔하게 끼워지고 장착에도 문제가 없으면 아마 정품으로 다시 갈아타지 않을까 싶다. 정품은 정품의 이유가 있는 법인가 보다. 지금은 정품 컵홀더는 지금 신세계 몰에서는 품절이던데 어차피 기본 5% 할인에 카드 할인 행사 맞춰서 잘 구입하면 악세사리는 꽤 할인받고 구입할 수 있으니 지켜봐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