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라벨프린터 LW-K740WH, 엠포인트몰 구입 후기

엡손 라벨프린터 LW-K740WH, 엠포인트몰 구입 후기

요즘 여기저기 라벨 붙여야하는 일이 많아져서 엡손 라벨프린터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현대 그린카드로 모은 엠포인트가 꽤 있길래 엠포인트몰에서 구입하였고요. 인터넷 할인율이 크지 않은 제품은 엠포인트몰에서 구입하면 꽤 쏠쏠하더라고요. 보통 10만원 이하 상품은 100% 엠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10만원 이상 제품부터는 50% 포인트 사용 가능하고 나머지 카드 결제하는 구조입니다. 배송도 이틀만에 빨리 오네요. 엡손 라벨프린터는 네이버 최저가 189,000원이고 엠포인트몰에서는 191,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50% 엠포쓰고 95,750원 결제하였네요.

엡손 라벨프린터 LW-K740WH. 예전에도 라벨 프린터기를 몇번 썼는데 타이핑이 좀 불편해서 조금 비싸지만 이 모델로 구입하였습니다. PC 호환되는 점도 좋고 기능이 다양해서 그런지 구매평도 호평이더라고요. 올해 출시된 제품인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깔끔하게 정돈되어 보낸것도 마음에 드네요. 12 mm 흰색 라벨 테이프가 하나 동봉되어 있습니다.

본품, 건전지, 라벨 테이프 1개, 전원 어댑터, usb 케이블 등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라벨 테이프를 알맞게 끼워줍니다.

전원 켜기.

 

자판도 부드럽게 눌리고 반응 속도도 좋네요. 라벨 프린터 저렴한건 쓰면서 수정하거나 글자 위치 옮기는 등 불편한 점이 좀 있는데 이 모델은 굉장히 편합니다. 서체 변경이나 글자 복사 등 기능이 꽤 많던데 아직 다 못써보고 있습니다.

기호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약호, 부호, 괄호 등 쭉 나와 바로 선택해서 쓰면 되니 편하고요.

오른쪽 파란색 화살표 버튼을 누르고 기호 버튼을 누르면 이모티콘 모드로 변환됩니다.

귀여운 이모티콘도 많더라고요.

라벨 작업을 마치고 녹색 프린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출력됩니다. 출력속도가 13mm/sec라고 되어 있던데 빠르고 좋네요.

기본으로 입력된 서체에 이모티콘을 넣어 출력해봅니다. 자동 커팅되고 빠르게 출력되니까 라벨 작업할때 훨씬 효율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인쇄도 깔끔하게 잘 된 모습. 라벨 프린터치고 가격이 꽤 비싼데 비싼만큼 답답하지도 않고 수정도 잘 되니 매우 잘 쓸 것 같습니다. 업무용으로도 좋고 가정용으로 쓰기에도 훌륭한거 같아요. 라벨 프린터 고민하시는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