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 타제트 240 사이즈 구입 후기, 신세계 강남

어그 타제트 240 사이즈 구입 후기, 신세계 강남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올 겨울 신고 다닐 어그 부츠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작년에는 코케트가 엄청 유행했던거 같은데 올해는 뒤가 막힌 타제트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매장 가서 신어보고 구입하려고 하다 SSG닷컴에서 구입했는데 다행히 사이즈가 딱 맞게 온 것 같네요. SSG에서 선구매하고 매장에서 픽업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건 매장에서 바로 사이즈를 체크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택배로 받았고 신세계 강남점에서 보내주셨습니다.

어그 우먼, 타제트.

박스를 열면 교환 및 환불 가능한 보증서,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귀여운 어그 부츠 타제트. 실제로 보면 같은 제품이라도 색깔이 미묘하게 달라 매장 구매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다행히 저는 괜찮은 제품은 받은 거 같습니다.

 

겉은 천연 소가죽 스웨이드라 눈이나 비가 올 때 신으면 착색될 수 있는 게 조금 단점입니다. 그 외에 털도 뽀송뽀송하고 좋은 거 같아요.

밑창은 이렇게 생겼는습니다.

신어보니 폭신하고 따뜻한 거 같아요.

생각보다 더 귀여운 스타일. 바지나 원피스에 입었을 때 신어도 무난하고 편한 거 같습니다. 원래 운동화를 240~245 사이즈 신는 편인데 딱 맞게 신을 거 생각하고 타케트도 240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딱 괜찮은 거 같아요. 스웨이드라 조금 늘어나기도 하고 털도 숨이 죽으면 좀 더 잘 맞을 거 같고요. 기모 스타킹이나 운동 양말을 신으면 빡빡할 거 같은데 그쯤 되면 숨이 죽을 거라 괜찮을 거 같기도 합니다. 뒤가 막혀있지만 걷다 보면 조금 벗겨지는 스타일인데 그래도 슬리퍼보단 따뜻할 거 같아서 타케츠로 구입해봤습니다. 사무실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고 밖에서 신어도 편해서 마음에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