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팰리스 강남, 그랜드 리셉션 체크인, 임산부 호캉스

조선팰리스 강남, 그랜드 리셉션 체크인, 임산부 호캉스

오랜만에 조선팰리스 강남 호텔에 호캉스 하러 다녀왔습니다. 요즘 차멀미나 숨 막힘 증상이 심해서 어디 잘 못 가겠고 가까운 호텔에서 힐링이라도 해야겠다 싶더라고요. 기본 룸인 마스터스 룸으로 예약하고 메리어트 티타늄 멤버 혜택으로 스나(SNA)를 넣었는데 웬걸 이게 승인이 나네요? 9월 스나 승인률이 유독 높았다고 들었는데 무려 투숙 5일 전에 스나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투숙할 룸은 마스터스 스위트 룸으로 거의 5단계 업그레이드를 받았네요.

1층에 캐리어를 맡기고 25층 그랜드 리셉션으로 올라왔습니다. 여기서 체크인하면 되는데 잠시 대기하는 동안 음료도 내어주시고 깔끔하고 좋습니다. 조선팰리스 호텔의 상징인 큰 사자 인형도 볼 때마다 귀엽네요. 라운지 앉아 있으면 자주 보게 되는 광경인데 확실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서 방방 뛰며 달려오더라고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그랜드 리셉션.

자리에서 다과 티를 요청하면 내어주시지만 가운데 이렇게 음료도 4종류 마련되어 있습니다.

웰컴 티.

 

웰컴 티를 마시며 앉아 있으니 남편이 체크인을 마치고 자리에 왔습니다. 그랜드 리셉션 운영 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평일에는 3시부터 4시까지 체크인을 위한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그 외에는 운영 시간 참고하여 다과를 즐기러 오면 되는데 횟수 무제한이라 좋습니다.

이번 투숙 할 룸은 2815호 마스터스 스위트 룸. 스위트 룸은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마스터스 스위트,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룸 이렇게 있고요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넘사). 스나 적용해서 가장 높게 받을 수 있는 룸이 그랜드 마스터스 룸입니다. 테헤란로 뷰와 선릉뷰를 함께 볼 수 있는 코너 스위트 같은 느낌이에요.

스위트룸부터는 콘스탄스 조식이 포함되기 때문에 체크인때 따로 포인트 대신 선택하지 않았고 대신 다쿠아즈를 천포 내고 선택했습니다. 웰컴 스낵으로 초콜릿을 주시지만 다쿠아즈도 꽤 맛있으니 고려해보시길. 체크아웃도 티타늄 멤버라 4시까지 보장받았습니다. 일찍 체크아웃하면 룸서비스 가능한 5만 크레딧 주신다고 하셨는데 오후 일정까지 시간을 보내야해서 4시로 선택했습니다.

26층 수영장도 평일은 정비 타임없이 쭉 운영하고 횟수 제한도 없어서 좋습니다. 자주 갈 건 아니지만 일정 때문에 수영장 포기하는 일이 꽤 있는데 따로 고민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요즘 입장 횟수까지 1회로 제한되는 호텔이 많으니 큰 장점으로 보이네요.

티 먹으러 내려 올 시간이 없을 꺼 같아 가볍게 다과를 즐기다 가기로 했습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홍차를 주문했습니다.

그랜드 리셉션에서 보는 시티뷰도 정말 예쁩니다. 가볍게 다과를 즐기다 이제 룸으로 올라가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