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박스 서머 데이 쿨러 그린 수령, 스티커, 다회용백 구입

스타벅스 아이스박스 서머 데이 쿨러 그린 수령, 스티커, 다회용 백 구입

드디어 스타벅스 프리퀀스 한판을 완성하고 이번 서머 데이 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인 아이스박스 그린색을 수령해왔습니다. 7월 12일까지 프리퀀시 행사이고 19일까지 증정 이벤트는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제 슬슬 끝물이지만 아직 쿨러나 싱잉 랜턴을 구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아서 매일같이 7시만 되면 전쟁이더라고요. 저도 운 좋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예약 전쟁에 참전했는데 성공했습니다.

아이스박스 수령하면서 2500원 추가 돈 내고 다회용백을 구입했어요. 부직포 같은 재질인데 크기가 커서 박스 담아오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아이스박스나 노트북 꾸밀 때 사용하기 좋은 스티커도 13,000원 주고 함께 구입해왔습니다.

꽤 크기가 큰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그동안 프리퀀시 이벤트는 잘 참여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아이스박스는 잘 사용할 것 같아서 탐나더라고요.

크기가 엄청 큰 다회용백.

스타벅스 스티커.

스티커 뒷면에 색상이 적혀있어요. 아이스박스랑 깔맞춤 하려고 그린으로 가져왔습니다. 그린, 핑크, 블루를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성은 투명 파우치와 엠보 스티커.

스티커가 가격대가 있는 만큼 나름 도톰해요.

 

뒷면은 3M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알파벳 무광 스티커도 2장 들어있어요.

오늘의 메인 상품인 아이스박스. 하... 진짜 새벽에 대기하는데 6시 40분쯤 되니 벌써 3만명 가까이 몰리더라고요. 진짜 엄청납니다. 어쨌든 겉 상자도 예뻐서 두고 사용할만한 거 같아요. 아이스박스는 워낙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에 파는 분들이 많은데요. 되파는 분들 없애려고 스타벅스에서 SSG 닷컴을 통해 남색 아이스박스를 한 번씩 판매하고 있는데 그마저 정말 순식간에 품절되더라고요. 진짜 엄청난 인기 아이템인 거 같아요. 

서머 데이 쿨러 개봉!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생각보다 너무 튼튼하고 잘 만들어서 놀랐어요. 인기 있는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그린색도 막상 보니 예쁘네요. 핑크는 이미 전국 품절이라 구하기 힘들다고 들었고 그린도 조만간 품절될 거란 얘기가 있네요.

상단에도 스타벅스 문구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크기는 385 X 232 X 254 mm. 내부 용량은 약 11L가 된다고 해요.

내부에는 스타벅스 이미지가 새겨져 있고 띠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요건 칸막이. 간이 도마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요렇게 끼워서 쓰면 됩니다. 내부가 꽤 커서 맥주도 은근히 들어갈 것 같네요. 지난번 이벤트 상품인 서머 레디 백은 크게 관심 없었는데 아이스박스는 진짜 잘 가져왔단 생각이 듭니다. 아직 못 받으신 분들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