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잔틴 루테인 아이케어, 눈 영양제 추천

지아잔틴 루테인 아이케어, 눈 영양제 추천

늘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 중 하나가 바로 눈 영양제인데요. 제가 눈 건강에 문제가 있기도 하고 컴퓨터를 오래 해야 하는 환경이라 늘 신경 써주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아시는 약사님께 구입해서 먹고 있는 영양제인데요. 지아잔틴 루테인 아이케어라는 제품입니다. 이름 그대로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이 주력으로 함유된 제품이고 보조적으로 베타카로틴, 비타민A, 비타민E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지아잔틴은 황반 중심부의 색소밀도가 흐려지지 않게 도움을 주고 루테인은 황반의 구성물질로 전반적인 색소 밀도와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황반이 굉장히 중요한 게 황반이 흐려지면 시야가 뿌옇게 변하는 등 시야에 굉장히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더라고요. 요즘 황반 관련 질병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아 이런 영양제는 평소에 꾸준히 섭취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을 합해서 함유량이 20 mg 포함된 제품인데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천연 루테인과 천연 지아잔틴이 함유되어 있는 게 핵심입니다. 그밖에 항산화물질인 아스타잔틴이 3mg 함유되어 있고 시력보호, 야맹증에 도움되는 비타민 A, 비타민 E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90 캡슐 2통 들어있고요 한 박스 총 180 캡슐입니다. 1일 1회 식후 1 캡슐씩 복용하면 돼서 6개월 분이네요.

깔끔한 흰색 통이고 미국산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소프트한 형태의 알약이라 목 넘김도 부드럽고 냄새도 거의 없는 거 같아요. 매일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중입니다. 눈 영양제는 먹고 크게 뭔가 개선된다는 느낌을 받기 힘든데요. 꾸준한 영양제 섭취로 눈 건강이 나빠지지 않게 유지해주고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안구 운동 등을 해주는 게 눈 피로감 개선에는 더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시판 눈 영양제가 굉장히 많은데 천연 지아잔틴, 루테인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으시면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연관글

- 오메가3 영양제 추천, 유한m 프리미엄 알티지 omega-3

 

오메가3 영양제 추천, 유한m 프리미엄 알티지 omega-3

오메가3 영양제 추천, 유한m 프리미엄 알티지 omega-3 아는 약사님 추천으로 유한m에서 나온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오메가 3도 등급이 있다는 사실은 이제 많이들 아실 것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