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홈 세일 욕실 매트, 커트러리, 블랙 레진 거울 구입 후기

자라홈 세일 욕실 매트, 커트러리, 블랙 레진 거울 구입 후기

6월이면 자라홈 세일이 시작되는데요. 저도 기다리고 있다가 자라홈에서 몇몇 아이템을 구입했습니다. 자라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고 SSG 닷컴에서도 자라홈이 입점되어 있어서 구입 가능해요. 올 초에는 SSG에서 구입하면 할인 쿠폰이 적용되었는데 적용 안되게 바뀌었더라고요. 그래도 두 사이트 모두 재고가 있다고 가정하면 SSG의 경우 세일가에서 5% 정도 추가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조금 더 이득입니다. 대신 SSG에는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둘 다 검색해보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이번에 레인보우 욕실 매트, 엠보스드 실버 톤 스푼, 나이프, 포크, 그리고 블랙 레진 거울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자라홈은 과대 포장이 늘 말썽인 곳인데요. 욕실 매트, 수건같은 패브릭 제품을 구입할 땐 괜찮았는데 이번에 커트러리를 구입했더니 정말 엄청난 종이가 함께 오더라고요. 깜짝 놀랐어요 정말.

아무튼 이번에 구입한 커트러리와 디저트 포크, 스푼. 필요해서 구입하긴 했는데 커트러리는 직접 보고 사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세일해도 엄청 저렴하게 산 건 아니라 살짝 후회가 되긴 하네요. 디저트 포크, 스푼은 완전 추천드려요.

깔끔한 디저트 포크. 우드 이펙트 핸들 브런치 포크인데 세일가로 개당 1,940원이니 정말 저렴하게 샀어요. 

매트 디저트 스푼은 개당 9천원인 제품인데 세일해서 6,790원에 구매. 무광이라 꽤 고급스러워요. 지난번에 구입한 디저트 스푼도 만족하면서 사용 중인데 더 이상 팔지 않아서 못 구했거든요. 매트 스푼도 이뻐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살짝 후회템인 엠보스드 실버 톤 포크, 나이프, 스푼. 개당 11,000원인 제품인데 세일해서 8,730원에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꽤 길고 특히 스푼이 너무 크더라고요.

 

끝부분이 예뻐서 구입했는데 실제로 보고 샀으면 아마 안 샀을 거 같아요. 그래도 잘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다른 무늬로 구입하고 엄청 맘에 들어서 또 구입한 레인보우 욕실 매트. 욕실 발매트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쁘고 나름 폭신해서 만족스러워요.

매트 끝에 달린 폼폼이 매력적인 매트에요.

가격은 45,000원인데 세일해서 27,550원. 비슷한 디자인으로 매번 나오니까 다음 세일 때 또 풀리면 더 구입해놓을 예정이에요.

블랙 레진 거울. 마블로 된 거울도 있었는데 이 디자인이 깔끔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가격은 45,000원인데 세일해서 27,550원에 구입했어요. 오늘 말씀드리는 가격은 참고로 ssg 닷컴 기준입니다. 자라홈 공홈은 조금 더 비싸요.

거울 이름이 블랙 레진인 만큼 굉장히 매트한 느낌의 거울이에요. 한쪽은 일반 거울면이고 반대편은 이렇게 3배 확대경이라 유용합니다. 집에 확대경이 필요해서 구입했는데 만족스러워요.

깔끔한 느낌의 거울을 찾으시면 만족할만한데 정가 주고는 구입 안 할 것 같습니다. 자라홈은 예쁜 아이템은 세일이 시작하면 재고 소진도 빠르고 금방 품절되니까 원하는 물품은 미리 검색해두고 세일 시작하면 바로 구입하는 게 좋더라고요. 이번에 몇몇 아이템을 더 구입했는데 시간 나면 그것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 자라홈 체크 코튼 행주, 향신료병 세트 구입

 

자라홈 체크 코튼 행주, 향신료병 세트 구입

자라홈 체크 코튼 행주, 향신료병 세트 구입 이번 자라홈 세일 때 발매트부터 담요까지 세일가에 구입했었는데요. 아직 세일하지 않은 제품이지만 너무 예뻐서 향신료병과 체크 코튼 행주도 이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