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스툴 쉬레 KYRRE 조립 및 구입 후기

이케아 스툴 쉬레 KYRRE 조립 및 구입 후기

오랜만에 이케아에서 스툴과 협탁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이케아 조립이 슬슬 귀찮아지고 있어서 요즘 이케아 제품은 전혀 찾아보지 않았는데요. 쉬레 스툴은 조립도 정말 5분도 안 걸리고 디자인이나 쓰임새가 모두 만족스러운 거 같아요.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14,900원입니다. 스툴 중에서도 디자인도 이쁘고 후기가 좋은 제품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이케아 스툴 쉬레 KYRRE.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스툴 상판과 다리 3개 그리고 연결 부품이 전부예요.

설명서를 봐도 조립 순서가 2가 끝.

부품 개수 확인하고 조립 시작해봅니다. 저녁쯤 제품을 받아서 다음날 조립할까 했는데요. 소음 날 부분도 없고 생각보다 간단해 보여 그냥 후딱 조립하기로 합니다.

쉬레 스툴은 100kg까지 지탱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다리를 의자 상판에 연결해줍니다.

스툴 제품 상자에 담겨온 부품으로 조립 가능. 공구 상자 꺼낼 필요도 없어요. 벌써 끝.

자작나무로 된 제품인데 밝은 나무색이라 무난하고 예쁜 거 같아요. 까슬한 부분도 없고 마감이 생각보다 좋아서 대만족.

스툴은 좁은 화장대 사이 공간에 놓기로 합니다. 나중에 다이소에 가서 다리 밑 스크래치 방치 펠트 같은 거 하나 사서 붙여주면 더 완벽할 것 같네요. 마음에 쏙 듭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연관글

- 이케아 알렉스 추가유닛, 모니터 받침대 조립 후기

 

이케아 알렉스 추가유닛, 모니터 받침대 조립 후기

이케아 알렉스 추가유닛, 모니터 받침대 조립 후기 작년 광명 이케아에 들렸을 때 눈여겨본 알렉스 추가유닛. 알렉스라는 책상과 세트로 살만한 책상 선반 및 서랍 대인데 길이가 120cm 책상이고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