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닭꼬치 전문점 화이즈미 포장, 마늘소금 파닭꼬치 추천

서초동 닭꼬치 전문점 화이즈미 포장, 마늘소금 파닭꼬치 추천

한참 공사 중인 서초 그랑 자이 맞은편에 화이즈미라는 꼬치집이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냄새가 너무 좋아서 한번 사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곳도 파닭 꼬치를 파는 전문점인데요. 현금, 카드, 삼성 페이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결제 시 500원 정도 할인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배달은 요기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화이즈미 닭꼬치


서초동 꼬치집 화이즈미.



현금 포장하면 꼬치가 3,000원.



마늘소금, 양꼬치 시즈닝은 주문 동시에 조리되어서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시네요. 저도 주문하고 15분 기다리다가 왔는데 다음에 포장하면 미리 전화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이즈미에서 판매하는 닭꼬치는 7종류 정도 있더라고요. 저는 마늘소금 숯불닭꼬치, 간장 숯불닭꼬치, 매운맛 숯불닭꼬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카드로 계산해서 3500원 결제 했습니다.



봉지에 이렇게 구은 파닭꼬치를 호일에 감싸서 주셨네요.



화이즈미 닭꼬치


매운맛 숯불닭꼬치. 숯불에 구워서 은은향 향도 나고 양념도 엄청 달지 않고 칼칼한 매운맛이라 닭꼬치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더라고요.



중간에 끼워진 대파도 실해서 파맛이 잘 살아있네요.



요건 마늘소금 숯불닭꼬치. 짭조름한 소금에 마늘 파우더가 뿌려져 있는데요. 이건 한입 딱 먹는 순간 와! 맛있다 소리 나올정도로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주문한 닭꼬치 중에 마늘소금이 가장 맛있었네요.



요건 간장 숯불 닭꼬치인데 여기도 마늘 파우더가 조금 뿌려져 있나 봅니다. 뭔가 간장 맛이 강하지 않고 마늘간장치킨의 소스 느낌이 났습니다. 닭꼬치 살코기는 완전히 야들하진 않지만 퍽퍽하지도 않은 편이고요. 얘기했지만 파가 잘 살아있는 파닭 꼬치는 은근히 찾기 힘든데 화이즈미는 대파를 잘 살려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이대역 앞에서 시작한 모닭모닭 파닭 꼬치보다는 임팩트가 좀 약했지만 이 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사 먹을 것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