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교자칼국수 롯데백화점 강남점, 콩국수, 닭개장 점심

강남교자칼국수 롯데백화점 강남점, 콩국수, 닭개장 점심

강북에는 명동교자가 있다고 하면 강남에는 강남교자가 있단 말이 있더라고요. 강남교자 본점은 강남역에 있는데요. 저는 한티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늦은 점심으로 고른 곳이라 매장에는 사람이 없이 한산하더라고요. 올해는 콩국수를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콩국수를 선택했고요. 같이 드시는 분은 닭개장을 고르시더라고요. 교자만두도 괜찮다고 해서 한판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너무 배부를 것 같아서 그냥 각자 식사 메뉴만 골랐습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강남교자. 매장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완료하고 잠깐 있으니 이름, 휴대폰번호를 적는 시트를 주시더라고요. 코로나라 어디를 가도 요런 절차가 있네요.



클로렐라 면이 특징인 강남교자 콩국수. 계절 메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김치와 함께 나옵니다. 가격은 9천원이었던 것 같고요. 식사 메뉴가 거의 8~9천원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면을 꼬들하고 탄성있었고요. 콩국수 국물이 진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먹을 것 같습니다.



닭개장도 가격이 9천원이었던 것 같고요. 밥 한공기와 김치, 닭개장 이렇게 나옵니다.



고사리, 당면, 고기 등이 꽤 넉넉하게 들어있었고 짧조름하면서 맛있는 육개장 국물맛이나더라고요. 이 메뉴도 괜찮았습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그런지 더 잘 들어갔던 것 같고요.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푸드코트가 좀 약해보이는 느낌이었는데요. 처음 방문해본 강남교자는 꽤 만족스럽네요. 추천드립니다.



강남 롯데점 전화번호:  02-531-2070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401 롯데백화점 지하1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