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예 트러플 감자 아이스크림, 현대식품관 투홈 구입

스와니예 트러플 감자 아이스크림, 현대식품관 투홈 구입

현대 식품관 투 홈에서 늘 베스트 상품으로 올라오는 스와니예 트러플 감자 아이스크림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제 지인도 이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다고 추천하시더라고요. 예전에는 품절이 자주 되었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은 거 보니 공급이 잘 되는가 봅니다. 스와니예는 서래마을에 위치한 미슐랭 원스타 파인 다이닝이고요. 스와니예 시그니처 디저트 중 하나인 감자 아이스크림이 현대 식품관에서 판매하게 되었더라고요. 저도 스와니예는 가보지 못했는데 궁금해서 한번 구입해보았습니다. 가격은 7,300원인데 95ml 용량을 생각하면 비싼 가격이긴 합니다.


스와니예 트러플 감자 아이스크림


맛있을 줄 알고 3개 정도 구입했고요. 실제로 받아보니 더 작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트러플을 그리 좋아하진 않아서 구입하면서도 살짝 걱정하긴 했습니다.



스와니예 시그니처 트러플 감자 아이스크림. 감자는 15% 들어있고 천연송로버섯향 0.03% 가향되었다고 적혀있네요.



이건 저도 다 먹고 나서 알았는데 뚜껑에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뽀얀 속살을 자랑하는 감자 아이스크림.



감자 맛 아이스크림에 생각보다 은은하게 나는 트러플 향이 괜찮았습니다. 트러플 향이 더 진했으면 훨씬 별로였을 것 같은데 저는 괜찮았고요. 기대만큼 맛있진 않았습니다. 먹다 보면 바닥 부분에 캐러멜 아몬드 크럼블이 들어있는데요. 처음부터 함께 섞어 먹는 게 더 괜찮네요. 개인적으론 크게 맛있단 생각이 안 들고 가격 또한 너무 비싸서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그냥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거 같네요. 아쉽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하나 정도 우선 구입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