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어묵직판장 떡볶이, 순대, 매운오뎅 세트, 쿠팡이츠 배달 주문 후기

부산어묵직판장 떡볶이, 순대, 매운오뎅 세트, 쿠팡이츠 배달 주문 후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면서 전보다 쿠팡이츠 배달 이용을 엄청 많이 하고 있네요. 부산식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쿠팡이츠 앱을 보다가 부산어묵직판장이라는 업체를 보았는데요. 후기도 좋길래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이 15,000원인데 같은 금액으로 떡볶이, 순대, 오뎅 세트 메뉴가 있어서 주문했고요. 배달비를 할인 쿠폰 없이 5천원이네요. 개포에 있는 지점에서 배달 왔고요. 앱 화면을 보니 포장이 거의 주문하자마자 완료되어서 25분만에 도착했습니다.



떡볶이는 매운맛 옵션이 있어서 변경하였고요. 오뎅은 매운오뎅이 적혀진 세트로 주문했는데 저렇게 어묵과 국물이 따로 오네요. 순대는 내장이 섞여 있고 소금이 함께 왔습니다.



봉지에서 떡볶이, 순대, 오뎅을 꺼내서 세팅 완료. 떡볶이는 매운맛으로 선택했고요 쌀떡, 밀떡도 고를 수 있더라고요. 반반도 있길래 반반으로 선택했습니다.



자세히 보면 쌀떡과 밀떡이 섞여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별로 맵단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요건 매운 오뎅. 이렇게 먹으니 좀 짜서 그냥 오뎅 국물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맛은 다들 아시는 부산 어묵맛.



이 집은 의외로 순대가 찰지도 맛있더라고요. 내장도 전부 괜찮았습니다. 순대 추천.




요게 쌀떡볶인데 식감이 완전 쫀득한 쌀떡볶이는 아니더라고요. 쌀떡볶이도 엄청 쫀득하고 찰진 곳은 밀떡 못지 않게 맛있는데 좀 아쉬웠습니다.



요건 밀떡.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이곳의 떡볶이 소스랑 잘 어울리네요. 부산어묵직판장은 개인적으론 밀떡이 더 맛있단 생각이 듭니다.



요건 순대에 있던 염통. 요게 정말 별미네요. 2개 정도 들어 있었는데 염통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염통만 따로 팔았음 좋겠단 생각도 들었네요. 떡볶이는 생각보다 정말 무난했는데 의외로 순대가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배달비가 좀 비싸서 다음에도 시켜먹을진 모르겠네요. 완전 부산식 떡볶이는 아니고 흔한 동네 떡볶이 느낌인데 적당히 달고 적당히 매운 그런 떡볶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